통합 검색어 입력폼

D-day를 위한 특별한 스킨케어 루틴

조회수 2018. 2. 5. 10:29 수정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SPECIAL DAY, SPECIAL CARE

머리부터 발끝까지 완벽하고 싶은 특별한 날, 얼굴이 붓고 화장까지 들뜨는 참사를 피하고 싶다면 하루 전날 특별하게 준비하자. 아침부터 저녁까지 디데이를 위한 올 데이 스페셜 케어를 소개한다. 

Comment

짧은 시간 안에 작은 얼굴을 만들려면, 다이어트 보단 붓기를 빼는 것에 집중하세요. 두루뭉실한 턱선을 또렷하게만 만들어도 얼굴이 훨씬 작아 보인답니다.  

림프 마사지를 할 때는 페이셜 오일을 추천해요. 피부 표면을 유연하게 만들어 부드럽게 마사지할 수 있어요. 이때 피부에 자극을 주지 않을 정도로 오일을 넉넉하게 도포하는 게 포인트! 롤러를 이용해 림프관이 지나는 눈가와 광대, 턱, 목선 등을 마사지하면 얼굴의 붓기가 빠지면서 얼굴 선이 매끄러워 보여요.  

또 붓기 빼기에 클렌즈 주스만한 게 없죠. 클렌즈 주스는 체내의 독소 배출을 도와 붓기가 빠지는 효과를 볼 수 있어요. 독소는 얼굴과 몸의 붓기뿐 아니라 피부 건조증, 트러블 등을 유발하기 때문에 꾸준히 배출시키는 게 좋답니다.  

.

Tip

마사지가 끝난 후 유분이 너무 많다고 느끼면 미온수로 가볍게 세안하거나 토너를 묻힌 화장솜으로 얼굴을 닦아내는 것을 추천해요. 

.

Editor’s pick

✔온뜨레 까띠에 베지터블 로즈 힙 오일 50ml 42,000원. 산뜻하게 마무리되는 오일로 지성 피부에도 부담스럽지 않다. 비타민 C를 함유한 로즈 힙 성분이 피부 안색을 맑고 투명하게 개선한다. 

.

✔메이크온 마그네이트15 1ea 70,000원. 2600G의 자기장으로 얼굴의 윤곽선을 또렷하게 만드는 제품. 얼굴 선에 딱 맞는 디자인으로 부드럽게 롤링되면서 피부를 탄력 있게 끌어 올린다.

.

✔올가니카 저스트주스 클렌즈 레몬샤워 250ml*3DAY 72,900원. 과일과 채소를 콜드프레스 방식으로 착즙한 클렌즈 주스. 레몬 샤워는 과일 함유량이 높아 클렌즈 주스 입문자들에게 추천한다. 

Comment

여러 제품을 함께 사용할 때는 순서가 중요해요. 집을 짓기 전에 땅을 다지는 것처럼 영양을 보충할 토대를 마련하는 거죠. 우선 각질을 제거할 때는 버블 제품을 추천해요. 부드러운 필링이 가능해 피부에 큰 자극이 없어요. 각질이 어느 정도 제거 됐다면 팩을 이용해 피부를 진정 시키세요. 특히 쿨링 효과가 있는 모델링 팩을 이용한다면, 필링으로 자극 받은 피부를 편안하게 만들 수 있어요. 이때 흡착력이 너무 강한 모델링 팩은 오히려 피부에 자극을 줄 수 있으니 주의하세요.

필링이 끝났다면 영양과 보습을 더하는 시간! 화장이 잘 먹는 쫀쫀한 피부는 무엇보다 충분한 수분을 보충하는 것이 관건이에요. 강력한 보습 성분인 히알루론산(소듐하이알루로네이트)이 포함된 제품을 사용하면 수면 중 피부 수분이 증발하는 것을 막을 수 있어요.

.

Tip

여러 제품을 구매하는 것이 부담스럽다면, 팩을 레이어링 해보세요. 다양한 기능성 팩을 필링-진정-보습 순으로 사용하면 됩니다.

.

Editor’s pick

✔포인트 포어 미니쉬 버블 필링 150ml 15,000원. AHA 성분이 각질을 녹이고, 고마쥬 제형이 각질을 밀어내 효과적인 이중 필링이 가능하다. 버블 형태로 부드러운 필링이 가능하다는 점이 가장 큰 특징.

.

✔닥터자르트 더마스크 쉐이킹 러버 수딩 샷 #쿨링진정샷 50g 8,000원. 아르피니아 성분과 스무딩 보태니컬 콤플렉스를 함유해 빠르게 진정시킨다. 팩이 마르는 20분 동안 쿨링 효과가 지속되며 떼어냈을 때 잔여물이 남지 않는다.

.

✔이지듀 더마 니들 프로그램 3000 3개월분 168,000원. 앰플을 얼굴 전체에 펴 바른 후 부드러운 더마 니들로 롤링해 흡수를 돕는 제품. 강력한 보습 성분이 농축된 앰플이 피부를 쫀쫀하고 탄력 있게 만든다.

.

.

EDITOR|박혜민

PHOTO|최혜정

DESIGN|정정윤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