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어 입력폼

위클리 리포트 (6월 3주), 자전거 시장의 핫뉴스

조회수 2018. 6. 14. 10:49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안녕하세요. 라이드매거진 편집부입니다. 라이드매거진이 자전거 시장의 핫뉴스들을 모아서 매주 보여드리는 위클리 리포트. 6월 세 번째 주에는 어떤 자전거 뉴스가 올라왔는지 한 번 둘러보실까요?


 

레오강 DH 월드컵 2018, 스타일리시 라이딩의 향연

메르세데스-벤츠가 후원하는 2018년 UCI MTB 월드컵 6차전이 지난 6월 10일 오스트리아 레오강에서 열렸습니다. 남자 엘리트 부문에서는 아론 그윈(AAron Gwin)을 0.508초 차이로 따돌린 아모리 피에론(Amaury Pierron)이, 여자 엘리트 부문에서는 부상에서 회복하고 돌아온 레이첼 애서튼(Rachel Atherton)이 우승했습니다.

갤러리 입장에서라면 빠른 속도보다는 아무래도 많은 것을 보여주는 선수들이 반가울 텐데요, 샘 블렌킨솝(Sam Blenkinsop), 브렌든 페어클로(Brendan Fairclough)의 스타일리시 라이딩이 주목을 받았습니다. 브렌든은 코스 이탈로 실격 처리된 후에 스타일리시 라이딩을 보여줬다고 하네요.

사진 제공 : 레드불 콘텐츠풀


 


 


 

서로 다른 두 개의 가이드 북

지로디탈리아 다음 투어 대회인 투르드프랑스 공식 가이드북 예약판매가 시작됐습니다. 이 책은 현재 영국 내에서만 주문이 가능한데요, 가이드북 때문에 영국까지 가실 건가요? 7월에 있을 투르드프랑스 전에 MTB 대회로 눈을 돌려 보면 어떨까요? MTB 관련 뉴스를 전문적으로 다루는 핑크바이크(https://www.pinkbike.com/)에는 6월 13일부터 17일까지 오스트리아 인스브루크에서 열릴 크랭크웍스 가이드가 올라와 있고, 인터넷 사용만 가능하다면 누구든 볼 수 있습니다.

 

  

 

UCI 월드투어 팀과 같은 사이클링 컴퓨터를 사용할 기회!

우리는 프로가 아닙니다. 프로처럼 빠르게 달릴 수는 없죠. 하지만 그들처럼 멋지게 달릴 수는 있습니다. 같은 자전거, 같은 유니폼, 같은 장비를 쓰면서 마치 프로 선수가 된 듯한 기분을 낼 수 있죠. 보라-한스그로헤와 카투샤 알페신 팀은 공기역학적 사이클링 컴퓨터인 와후 엘리먼트 볼트를 레이스에 사용하는데요, 이들의 팀 컬러를 사용한 한정판 모델이 출시됩니다. 그린 옐로우 컬러의 샤르트뢰즈(Chartreuse), 레드 두 가지 컬러인데요, 전 세계 한정 수량이며 가격은 32만 원으로 기존과 동일하며, 입고 시기와 수량은 결정 되는대로 나눅스네트웍스 페이스북과 블로그에 공지할 예정이고, 입고 후에는 전국 18개 와후 스페셜 스토어(https://goo.gl/gaxP5q)에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캐논데일을 위클에서 구입해야 하는 이유

여의도점 오픈 기념으로, 위클에서 100만 원 이상의 캐논데일 자전거를 구입하는 고객에게 다이내믹 피팅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위클 압구정점과 여의도점에서 선착순 30명에게 피팅 상품권을 증정하며, 피팅서비스 이용은 위클 압구정점에서 가능합니다. 실제 라이딩 환경과 유사하게 페달링을 진행하며 움직임을 체크하고, 2-3시간 정도가 소요되므로 주중에, 사전 예약을 하고 방문해 달라고 하네요. 내 몸에 맞는 자전거로 편하고 빠르게 달려 보세요.


 


 


 

물통케이지에 편하게 장착하는 펌프 겸 자물쇠

펑크를 대비해 많은 사람이 휴대용 펌프나 CO2 캔을 갖고 다닙니다. 요즘처럼 더운 여름에 펌프로 바람을 넣으려면 짜증이 나고, 그렇다고 CO2 캔을 쓰자니 꽤 비싼 가격에 부담스럽죠. 라이드에어는 평소에 컴프레서나 플로어 펌프로 캔에 공기를 채워 뒀다가, 필요할 때 버튼만 눌러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물통케이지에 들어가는 사이즈로, 자물쇠까지 같이 있는 제품도 있다고 하네요.

 
 


 

라이드매거진이 전해드리는 금주의 자전거 뉴스 위클리 리포트는 여기까지 입니다. 라이드매거진의 위클리 리포트를 통해 소식을 전하고 싶은 각 자전거 메이커의 홍보 및 마케팅 담당자 분들께서는 sjlee@ridemag.co.kr로 연락을 부탁드립니다. 그럼 오늘도 좋은 하루 되시고 남은 하루 잘 마무리하세요. 감사합니다.



글: 라이드매거진 편집부
제공: 라이드매거진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