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뷰 본문

‘오버워치’ 2주년 이벤트가 시작됐습니다

벌써 2년이라니
프로필 사진
레드불 작성일자2018.05.23. | 114 읽음
댓글

벌써 2년

출처 :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지난 2016년 5월 24일 출시한 ‘오버워치’가 2주년을 맞이했습니다. 이를 기념해 ‘오버워치 감사제 2018’ 이벤트가 오늘(23일)부터 열립니다.


‘오버워치’ 감사제는 이날부터 다음 달 12일까지 약 3주간 진행됩니다. 이번 이벤트의 가장 큰 특징은 새롭게 추가된 콘텐츠는 물론, 과거 콘텐츠도 다시 즐길 수 있다는 점입니다.


‘오버워치 감사제 2018’에서는 최초로 지난 이벤트 전리품과 난투가 다시 돌아옵니다. 응징의 날, 정켄슈타인의 복수, 예티 사냥꾼, 옴닉의 반란 등 예전에 인기를 끈 난투를 다시 즐길 수 있습니다. 아케이드에 추가된 난투는 매일 변경됩니다. 지난 이벤트에서 등장한 아이템도 전리품 상자에 추가됩니다. 게임 내 크레딧으로도 구입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콘텐츠도 추가됐습니다. ‘오버워치’ 유저들은 이벤트 기간 동안 신규 전설 스킨 8개, 신규 영웅 스킨 3개가 포함된 50종 이상의 ‘오버워치 감사제 2018’ 전용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또, 새 데스매치 전장인 ‘페트라’가 추가됐습니다.

현재페이지1/총페이지4

데스매치 경쟁전이 최초로 도입됩니다. 순위 대전, 실력 평점 등급, 순위표 등으로 구성된 경쟁 모드도 즐길 수 있습니다. 지금 ‘오버워치’에 접속하면 누구나 전설 아이템 1개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오버워치 감사제 2018’을 기념해 다음 달 5일까지 ‘오버워치 레전더리 에디션’ 디지털 버전이 4만 5000원에 판매될 예정입니다. ‘오버워치 레전더리 에디션’에서는 오카미 한조, 때까치 아나, 의문의 사나이 등 총 15개의 전설, 영웅, 오리진 스킨이 포함돼 있습니다. ‘오버워치 일반판’은 2만 2000원에 할인 판매됩니다.


지난 20일,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오버워치’ 공식 유튜브에 ‘트레이서와 케이크’ 영상을 공개했습니다. 트레이서와 리퍼가 ‘오버워치’ 2주년을 기념하는 영상입니다. ‘월레스와 그로밋’, ‘곡스’처럼 ‘스톱모션’ 기법을 이용해 촬영했습니다.

"생일 축하해! 오버워치"

출처 :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출시 2년 차를 맞은 ‘오버워치’는 여전히 큰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PC방 통계 사이트 게임트릭스에 따르면, ‘오버워치’는 PC방 점유율 9.37%를 기록했습니다.

놓치지 말아야 할 태그

#라면

    많이 본 TOP3

      당신을 위한 1boon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