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모 결혼식에서 혼난 조지 英왕자는 뭘 먹었을까?

조회수 2017. 5. 23. 15:19 수정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영국 왕실 친척 피파 미들턴의 결혼식 만찬
출처: Look Magazine
지난 20일, 영국 왕세손비 케이트 미들턴의 여동생 피파 미들턴(Pippa Middleton)의 결혼식이 열렸는데요!
출처: Harpers Bazaar
이후 SNS에서 화제가 된 사진이 있었으니! 조지 왕자가 이모의 드레스를 밟아 어머니한테 혼나는 장면이었습니다.
출처: MetroUK
서럽게 우는 장면이 조금 마음 아프긴 했지만 어른들의 눈엔 귀엽게만 보였는데요!
작가이자 사교계에서 이름난 인사인 이모 덕분에
결혼식은 유명인 하객들로 가득했다고 합니다.
이에 또 화제가 된 것이 그들이 먹은 음식이었는데요!
출처: Neil Mockford/Getty Images
영국 셀럽들의 결혼식 등을 집중 취재해온 헬로 매거진(Hellow Magazine)에 따르면 이번 결혼식엔 두번의 피로연이 있었다고 합니다. 첫번째는 이른 오후에 전통적인 방식으로 앉아서 음식을 즐기는 형식이었으며 그 다음 저녁엔 조금 더 자유로운 파티가 열린 것인데요.
출처: Blue Strawberry and Table Talk
화려한 케이터링 음식으로 유명한 업체 ‘블루 스트로베리 앤 테이블 톡(Blue Strawberry and Table Talk)’이 리셉션을
준비했는데요. 버섯으로 채워진 이태리식 육회 카르파쵸, 신선한 랍스터 요리, 버터와 달걀노른자로 만든 네덜란드식 소스에 버무린 아스파라가스, 푸아그라 등의 음식이 나왔다고 합니다.
출처: 123RF
또한, 방문객들은 피로연에서 고급스러운 가리비와 훈제연어 카나페, 위스키와 샴페인을 즐겼습니다. 아울러 하객들이 주문하면 언제라도 먹을 수 있도록 약 2만개의 카나페가 주문된 것으로 확인돼 논란이 되기도 했는데요.
2..2만개라니
정말 엄청난 수지요?
출처: Olma Food
전체 약 7.7kg의 캐비어가 나온 것 또한 놀라웠는데 대부분의 식재료가 영국산인 것과 달리 약 5800만원 정도의 값이 나가는 캐비어는 익명의 러시아 공급자로부터 지원 받은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출처: 123RF
거대 팔마잔 치즈 바퀴도 있었던 것으로 확인됐는데 요리사들이 돌아다니며 스페인식 세라노 햄을 썰어 주면 방문객들이 직접 치즈를 잘라 음식 위에 뿌려 먹을 수 있는 형식이었다고 합니다.
출처: Domino Purchas
또한, 결혼식 케익은 영국의 유명 케이크 디자이너 도미노 퍼차스(Domino Purchas)에게 부탁한 것으로 하얀 아이싱으로 덥힌 4층 과일 케익이었다고 합니다.
그렇다면 우리 장난꾸러기
조지 왕자는 뭘 먹었을까요?
출처: Today Show
귀여운 모습으로 하객들의 사랑을 독차지 했던 어린이들은이렇게 화려한 음식들을 즐기기 힘들거라고 판단돼 더 간단한 샌드위치와 신선한 채소 메뉴가 따로 준비됐다고 합니다!
엄마한테 혼난 것도 서러운데
밥까지 제대로 못먹었다면 어쩌나 했는데...
그나마 다행이지요?
출처: People
그리고 여담이지만 동생의 결혼식을 망치고 싶지 않았던 케이트 왕세손비가 나중엔 조지왕자를 달래줬기 때문에 나중에는 다른 아이들과 밝은 모습으로 놀 수 있었다고 하네요!
아름다운 결혼식에서 역시 빠질 수 없는 맛있는 음식!
일단 음식으로만 봐서도 훌륭한 결혼식이 아니었을까 싶습니다.

[리얼푸드 = 임지민 기자]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