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닝 테이텀의 이상한 샌드위치 취향

조회수 2017. 7. 24. 16:20 수정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외국 셀럽들의 개성 넘치는 식습관
출처: giphy.com
아무리 바빠도, 잘 챙겨 먹는 건 누구에게나 중요한 일.
제때 잘 먹어야 또 힘을 내서 움직이니까요.
출처: giphy.com
늘 스케줄이 치어 사는 스타들도 잘 먹어야 삽니다. 다만 뭘
어떻게 먹는지는 사람마다 다르죠. 스타들도 저마다의 취향과 개성을 반영한 입맛을 가지고 있다는데요.. 좀 특이한 것들을 모아봤습니다.

기네스 펠트로

출처: 구글 이미지
기네스 펠트로의 독특한 식습관이 궁금하다면, 그가 펴낸 요리책에서 단서를 발견할 수 있습니다. 특히 그녀가 즐겨 마시는 '음료'에 눈길을 간다는데요...
출처: gettyimages
그녀는 볶은 참기름, 잘게 썬 생강, 코코넛 슈거, 아몬드 우유를 한데 뒤섞은 정체불명(?)의 음료를 마신다고 소개했어요. 그러면서 ‘비 오는 오후에 어울린다'라고 말하기도 했죠.

제시카 비엘

출처: gettyimages
배우 제시카 비엘은 가끔 식사를 들고 샤워실로 간다고 합니다. "너무 바빴기 때문"이라고 하는데요...
이미지를 불러올 수 없습니다.
그녀는 한 TV쇼에서 이 얘기를 하면서 "시간이 없다. 아침에 아이들을 챙기다 보면 밥 먹을 시간도 부족하다"고 했어요. '엄마의 삶'이라고도 표현했어요.

채닝 테이텀 

출처: gettyimages
겉모습만 보면 매일같이 닭가슴살만 먹을 것 같은 '섹시남' 채닝 테이텀에게도 독특한 식습관이 있었는데요...
출처: 구글이미지
그는 '젤리 샌드위치'를 즐긴답니다. 근데 레시피는 다소 색다른데요.. 아래와 같습니다.

1. 흰 빵에 부드러운 땅콩버터를 바른다.
2. 포도젤리, 치토스(사진)를 올린다.
3. 맛있게 먹는다.

제시카 알바 

출처: gettyimages
배우이자 CEO로 눈코 뜰 새 없이 사는 제시카 알바. 그는 여느 배우들처럼 수분 보충에 각별히 신경을 쓴다고 하는데요. 하지만 그녀가 마시는 물은 좀 특별합니다.
이미지를 불러올 수 없습니다.
바로바로 핑크 히말라야 소금을 생수에 섞어서 마신다고 하네요! 히말라야 소금에는 미네랄이 풍부하고 몸속 불순물 제거에 탁월한 효과를 낸다고 하네요.

고든 램지 

출처: gettyimages
남의 요리에 '독설' 날리기가 직업인 것만 같은 셰프 고든 램지. 평소에도 아침, 점심, 저녁 완벽히 차려진 식사를 할 것만 같은데요... 실제로는 좀 다 모양입니다.
출처: giphy.com
그는 1일 3끼를 지키지 않습니다. 간소하고 평범한 식사를 하루에 5번씩 조금씩 나눠서 먹는다고 합니다. 에너지 수준을 균등하게 꾸준히 유지하기 위해서라고 하네요.

[리얼푸드=박준규 에디터]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