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어 입력폼

나에게 맞는 아이템으로 채워가기

조회수 2018. 4. 19. 11:00 수정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20평대 / 아파트 / 북유럽 스타일

오늘의집 1boon은 오늘의집 앱에서 소개된


회원분들의 인테리어 제보로 만들어집니다♪    

집들이 가구&소품 정보

출처: 목마 | 트로야 흔들 목마
안녕하세요! 저희집에 오신걸 환영해요! 21개월된 아기, 61개월 강아지가 함께 자라고 있어 따뜻하고 포근한 느낌으로 꾸미고 있는 집이에요.
출처: 러그 | 가인스토리 레이첼 러그 원형
결혼 후 쭉 살고 있는 저희 집은 7년차 된 24평형 아파트에요. 시공 없이 홈 스타일링으로만 꾸며 보았답니다. 사실 6년 전 혼수로 들여온 가구들이 집 크기에 비해 덩치가 크고 중후한 분위기였는데 집에 맞는 가구들을 찾아가다보니 거의 다 바뀌었네요. 그 과정에서 나에게 맞는 물건을 신중히 선택하는 것의 중요성을 느꼈답니다. 요즘은 집을 꾸미면서 삶이 더 행복해짐을 느끼고 있어요.
출처: 소파 | 카레클린트 D-LINE SOFA 001 fabric sofa
선반장은 스트링시스템이에요. 선반의 높이 조절이 가능해서 물건을 놓고 사용하기 유용해요. 선반의 아래칸은 주로 아이 용품들이 자리잡고 있구요. 윗칸은 때때로 컴퓨터를 놓고 사용하거나 외출 전 간단한 메이크업을 할 수 있도록 화장대 역할도 톡톡히 하고 있어요.

소파는 카레클린트 제품으로 생활 방수와 커버 세탁이 가능한 패브릭 소파 입니다.
커피와 음료를 즐기는 저희 부부의 커피머신이에요. 카페 부럽지 않은 맛을 집에서도 맛볼 수 있어요! 대리석 테이블은 붙박이 식탁에 사이즈 맞춘 대리석 상판을 얹어 놓았어요. 정말 얹어 놓기만 했는데 무게가 워낙 무거워서 웬만큼 강한 충격에도 전혀 움직임이 없어요.
출처: 테이블 | 이케아 LACK 보조 테이블
결혼 후 3-4년 동안은 서재방으로 사용 하다가 아이가 생긴 후에 아이방이 되었어요. 아직 혼자 자는 건 아니지만 셀프페인팅도 하고 신경을 많이 써준 걸 아는지 아이가 이 공간에서 노는 걸 참 좋아해요.
출처: 침대 | 이케아 BUSUNGE 길이조절침대
자잘한 장난감들은 책장 아래 상자를 넣어 보관하고 있구요. 붙박이 장에는 칠판페인트를 칠해주니 그림도 잘 그리네요 :)
출처: 책꽂이 | 소프시스 솝 밀크 미니책꽂이
거실 창 왼쪽에 있는 작은 베란다에요.큰 화분에 물을 주고 배출시키는 용도로만 사용했었는데 아이가 물놀이를 할 수 있도록 풀장을 넣어주었어요. 비교적 적은 물로도 야외 물놀이 느낌을 낼 수 있어서 아이가 좋아해요.

물놀이뿐 아니라 이제 뭐든 스스로 하려고 하는 아이는 이 안에서 과일도 스스로 까보고 만져보고, 물감 놀이, 모래놀이 등 다양한 놀이를 할 수 있어요. 놀이 후에 더러워진 옷과 손을 그 자리에서 씻고 나올 수 있어서 좋답니다 :)
신발장 밑에 딱 맞는 상자를 넣어두고 서랍처럼 넣어다 뺐다 하면서 재활용품을 분리하고 있어요. 강아지 배변패드와 소독제도 신발장 아래 넣고, 필요할 때마다 꺼내 쓰고 있답니다. 양쪽 수납장에는 신발과 여러가지 물품들을 보관하고 있어요. by 인스타@miniaryong
이어지는 집들이 이야기와
사진 속 가구 소품 이름이 궁금하다면?
집들이 바로보기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타임톡beta

해당 콘텐츠의 타임톡 서비스는
제공사 정책에 따라 제공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