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범납세자 김혜수·하정우, 2018년 국세청 홍보대사 위촉

조회수 2018. 5. 10. 17:50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국세청은 「제52회 납세자의 날」에 모범납세자로 선정되어 대통령 표창을 수상한 연예인 김혜수, 하정우를 5월 10일(목) 국세청 홍보대사로 위촉하였습니다. 김혜수는 드라마, 영화 속 다양한 역할을 완벽히 소화하는 최고의 연기로 변함없이 사랑받는 대한민국 대표 배우이고, 하정우는 배역에 대한 완벽한 몰입과 탁월한 연기력으로 믿고 보는 배우, 대중에게 신뢰받는 영화계의 국민배우입니다.


두 사람은 성실납세뿐만 아니라, 자신의 일에 항상 최선을 다하는 모습이 ‘해야 할 일을 잘하는 기관, 국민의 신뢰를 받는 기관’이 되기 위해 노력하는 국세청의 이미지와 잘 어울려 홍보대사로 선정했습니다.



 앞으로 이들 홍보대사는 ‘국민과 함께하는 공정한 세정 추진, 성실납세문화 확산’을 위한 포스터‧공익광고 모델 등 다양한 세정홍보 활동에 참여할 예정입니다.

 시작되기 전부터 취재 열기가 뜨거웠던 국세청 홍보대사 위촉식에 블로그지기도 다녀왔습니다. 개회사를 시작으로 역대 홍보대사 영상과 2018년 홍보대사로 활동하게 된 두 배우에 대한 소개로 이어졌습니다.

 위촉패를 수여 후 두 배우에게 국세청 직원들이 축하 꽃다발을 전달하고 기념사진도 찍었습니다. 

 "대한민국 국민으로 당연히 해야 할 일을 했을 뿐인데 모범납세자라는 큰상을 받게 되어 감사하며 앞으로 국세청 홍보대사로서 열심히 활동하겠다"고 소감을 말한 김혜수와 "성실납세는 당연한 국민의 의무라 생각한다"는 짧은 소감을 말한 하정우.



앞으로 국세청 홍보대사로 활동하게 될 두 배우 "김혜수, 하정우"에게 축하와 많은 응원 부탁드립니다.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