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MF를 더 완벽히 즐기기 위한 추천 플레이리스트

조회수 2018. 4. 20. 14:01 수정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요즘 EDM은 나이를 불문하고 대중적으로 큰 인기를 누리고 있는 장르죠! 올해로 벌써 7주년을 맞이한 EDM 페스티벌, ‘울트라 코리아 2018’. 


특히 올해의 라인업은 국내에서도 막강한 팬층을 가진 세계적인 아티스트가 9팀이나 포함되어 있는데요. 쟁쟁한 리스트 중 가장 눈에 띄는 이름은 제드, 체인스모커스, 데이비드 게타!!


페스티벌이 열리는 6월까지 팬들의 흥을 서서히 예열시켜 줄 대표 아티스트 3인의 인생 명곡을 소개합니다.

‘갓제드’라 불릴 정도로 인기 있는 탑 아티스트 제드(DJ Zedd). 레이디 가가의 앨범 프로듀싱과 투어 오프닝 공연으로 천재성을 알리며, 세계적인 프로그레시브 하우스 아티스트로 자리매김했습니다. 청량한 보컬 폭시스의 피처링으로 완성된 ‘Clarity’가 제드의 대표곡! 

일렉트로닉 음악과 대중적인 팝의 경계를 허문 체인스모커스. 그들의 대표곡 ‘클로저(Closer)’는 빌보드 차트 12주 연속 1위라는 엄청난 기록을 세우기도 했습니다. 지난해 9월 내한 공연을 놓쳤던 국내 팬들에게 이번에 공개된 라인업이 더 반갑게 느껴지겠네요.

데이비드 게타는 EDM의 대명사로 느껴질 정도로 모두가 기대하는 아티스트. 그가 2015년에 이어 두 번째로 울트라 코리아 라인업에 이름을 올렸습니다. ‘Titanium’, ‘Hey Mama’, ‘Play Hard’ 등 데이비드 게타의 대표곡을 나열하는 것만으로도 EDM 씬의 역사를 한눈에 정리할 수 있을 텐데요. 그중 저스틴 비버의 보컬을 들을 수 있는 ‘2U’로 벌써부터 넘쳐 오르는 흥을 달래 보는 건 어떨까요?

일시: 2018년 6월 8일(금)~10일(일), 3일간

장소: 서울 (*구체적인 장소는 추후 공개!)

출연 아티스트: 어보브 앤 비욘드(Above & Beyond), 악스웰•인그로소(Axwell Λ Ingrosso), 체인스모커스(The Chainsmokers), 데이비드 게타(David Guetta), 갈란티스(Galantis), 니키 로메로(Nicky Romero), 스티브 안젤로(Steve Angello), 제드(Zedd), 주(Zhu) 등 총 100여 팀의 아티스트 출연 예정

아래 노블레스 이벤트 게시글 '좋아요'를 누르면 추첨을 통해 3분께 UMF 1Day 티켓(1인 2매)을 드립니다!

올 여름 #UMF와 함께 시원한 여름을 즐겨보세요.

출처: Noblesse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타임톡beta

해당 콘텐츠의 타임톡 서비스는
제공사 정책에 따라 제공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