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어 입력폼

부담스럽게 느꼈던 글리터 메이크업 이렇게 해보세요!

조회수 2018. 4. 10. 14:19 수정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출처: Noblesse

True Lavender

봄이면 찾아오는 라벤더 컬러가 이번 시즌에는 글리터를 입고 더욱 화사해졌다. Guerlain 란제리 드 뽀 아쿠아 누드로 피부를 화사하게 표현한 뒤 눈썹 바로 아래까지 눈꺼풀 전체에 라벤더 컬러의 Shu Uemura 프레스트 아이섀도 ME735를 바른다. 그 위에 미세한 실버컬러의 Make Up For Ever 스타 릿 파우더를 브러시로 톡톡 두드려 얹어주면 물기 어린 듯 은은하게 빛나는 눈매를 만들 수 있다. 브러시에 남은 글리터는 광대뼈와 관자놀이 부분을 쓸어 자연스러운 반짝임을 더한다. 입술은 코럴빛의 YSL Beauty 따뚜아쥬 꾸뛰르 #17을 바른 후 파우더로 가볍게 눌러 완성한다.


플라워 자수 블라우스 Essentiel.

출처: Noblesse

Shy Pink

봄에는 수줍은 핑크 컬러가 완벽하게 어울린다. 먼저 페일 핑크 톤의 Shiseido 쉬머링 크림 아이 컬러 PK214를 눈썹뼈까지 눈꺼풀 가득 채운다. 그 위에 바셀린을 가볍게 얹으면 크림 섀도 텍스처와 어우러져 투명한 질감을 표현할 수 있다. 입술은 라벤더 컬러의 Nars 벨벳 립 라이너 엘 아구나로 라인을 그린 뒤 브러시로 그러데이션하듯 입술 안쪽으로 퍼뜨려 컬러의 뉘앙스만 주는 것이 포인트다.


블랙 아우트라인 드레스 Andy & Debb.

출처: Noblesse

Bright Side

보일 듯 말 듯한 글리머 메이크업이 대세로 떠오른 이번 시즌에도 포인트가 될 만한 컬러는 존재한다. 바로 싱그러운 과일을 으깬 듯한 브라이트 립 컬러. 피부를 투명하게 표현한 뒤 눈꺼풀에는 소프트 피치 컬러의 M.A.C 아이섀도 올 제스트를 부드럽게 쓸어 혈색을 살린다. 눈썹은 결을 따라 빗어주고, 포인트가 되는 립 메이크업은 Nars 어데이셔스 립스틱 중 오렌지 레드 컬러의 라나와 밝은 오렌지 톤의 제랄딘으로 위아래 입술을 각각 다르게 채워 완성한다.

출처: Noblesse

Almost Clear

이번 시즌 뷰티 룩에서는 ‘광채’라는 요소를 놓치지 말아야 한다. 민낯 같은 얼굴도 광채 효과를 통해 맑고 순수한 분위기를 뿜어낼 수 있으니. Chanel 르 블랑 오일-인-크림 컴팩트 파운데이션을 얇게 펴 발라 고르게 정돈한 피부에 미스트를 뿌려 수분감을 더하고,눈꺼풀에는 Nars 선 위시 디퓨징 브론저 씨사이드로 음영감을 준다. 광대뼈와 눈썹뼈에는 Nars 하이라이팅 파우더 컬렉션 오팔레센츠 골드를 얹어 은은한 입체감을 더하도록.입술은 Lancome 압솔뤼 글로스 로지 플럼을 도톰하게 얹어 투명하게 연출한다.


크리스털 비즈 장식 더블 링 이어링 Minetani.

출처: Noblesse

Innocent Colors

투명함과 반짝임이 대세인 이번 시즌에는 아이 메이크업도 은은하게 채색할 것. 눈꺼풀에는 소프트 핑크컬러의 Chanel 옹브르 프리미에르 #52를 베이스처럼 깔아준 후 눈 앞머리에 넓게 소프트 블루 톤의 ShuUemura 드로잉 크레용 S 블루를 바른다. 그 위에 펄감 있는 화이트 컬러의 M.A.C 아이섀도 프로스트를 가볍게 레이어링하면 컬러를 살짝 누르면서 신비로운 눈매를 만들 수 있다. 립 메이크업은 밝은 오렌지 컬러의 Giorgio Armani Beauty 엑스터시 샤인 스프링 가든 리미티드 에디션 #303을 두드리듯 펴 발라 꽃잎으로 물들인 듯 완성한다.


블랙 레이스 장식 셔츠 Prada.

출처: Noblesse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타임톡beta

해당 콘텐츠의 타임톡 서비스는
제공사 정책에 따라 제공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