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어 입력폼

하정우가 선택한 문페이즈 워치

조회수 2017. 11. 14. 11:20 수정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2017년 하반기 새로운 라인업으로 보다 풍성해진 드라이브 드 까르띠에 컬렉션, 그리고 이를 손목에 얹은 배우 하정우의 특별한 시간.

출처: Noblesse
왼쪽 위부터 시계 방향으로_ 드라이브 드 까르띠에 스몰 컴플리케이션 스틸 워치, 드라이브 드 까르띠에 핑크 골드 워치, 드라이브 드 까르띠에 문페이즈 스틸 워치, 드라이브 드 까르띠에 문페이즈 핑크 골드 워치, 드라이브 드 까르띠에 엑스트라 플랫 핑크 골드 워치.

지난해에 남성을 위한 시계 컬렉션 드라이브 드 까르띠에를 런칭한 까르띠에는 삶을 주도적으로 이끄는 각국의 남성 인플루언서를 드라이브 맨으로 선정해 꾸준한 협업을 진행하고 있다. 한국에선 배우, 영화감독, 화가, 에세이 작가로 다방면에서 활약하는 하정우가 드라이브 맨으로 활동 중이다. 동명의 웹툰을 스크린으로 옮긴 김용화 감독의 영화 <신과 함께>의 개봉을 앞두고 있고, 그 밖에도 여러 작품 준비로 분주한 나날을 보내고 있는 그가 다시 한번 카메라 앞에 섰다.

출처: Noblesse
1 드라이브 드 까르띠에 문페이즈 핑크 골드 워치를 착용한 하정우. 2 드라이브 드 까르띠에 문페이즈 스틸 워치. 3 드라이브 드 까르띠에 문페이즈 핑크 골드 워치.

바로 드라이브 드 까르띠에 컬렉션에 추가된 2개의 모델을 선보이기 위한 화보 촬영. 신제품인 드라이브 드 까르띠에 문페이즈, 드라이브 드 까르띠에 엑스트라 플랫은 기존의 남성적이고 세련된 감각을 그대로 유지하되 기능 또는 사이즈에 변화를 주어 선택의 폭을 넓힌 것이 특징이다. 새 매뉴팩처 무브먼트 1904-LU MC를 탑재한 문페이즈 워치는 6시 방향에 위치한 별도의 창을 통해 정교하게 재현한 달의 모습을 확인할 수 있으며, 125년 동안 조정이 필요 없을 만큼 정확한 시간을 알린다.

출처: Noblesse
4, 5 드라이브 드 까르띠에 문페이즈 핑크 골드 워치, 드라이브 드까르띠에 스틸 워치를 착용한 모습.

한편 매뉴팩처 매뉴얼 와인딩 무브먼트 430 MC로 구동하는 드라이브 드 까르띠에 엑스트라 플랫은 오리지널 버전보다 무려 40% 축소한 두께 7mm 미만의 케이스를 장착해 눈길을 끈다. 그 덕분에 착용감이 뛰어난 것은 물론 한층 드레시한 느낌을 선사한다. 완벽한 가을 남자로 변신한 하정우의 손목 위에 안착한 두 시계의 매혹적인 자태를 확인해보자. 문의 1566-7277

출처: Noblesse
6 200피스 한정 출시하는 드라이브 드 까르띠에 엑스트라 플랫 화이트 골드 워치. 7 드라이브 드 까르띠에 엑스트라 플랫 핑크 골드 워치를 착용한 모습.

에디터 이혜미 

디자인 장슬기

사진 김영준 

헤어 & 메이크업 임해경 

스타일링 박만현

출처: Noblesse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타임톡beta

해당 콘텐츠의 타임톡 서비스는
제공사 정책에 따라 제공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