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뷰 본문

SNS 사진으로 화제인 ‘프듀48’ 연습생

By. 뉴스에이드 석재현
프로필 사진
뉴스에이드 작성일자2018.06.14. | 246,347 읽음
댓글
나이트클럽

“Pick me pick me pick me up!”


“오늘밤 주인공은 나야 나!”

줄맞춰 응원

매주 금요일마다 국민 프로듀서들을 TV 앞으로 불러모았던 ‘프로듀스’ 시리즈가 1년 만에 돌아왔다.

출처 : 최지연 기자

시즌 3로 돌아온 ‘프로듀스 48’은 이전 편과 다르게 일본 AKB48과 합작해 한·일 양국 연습생 96명이 참가해 최종 12인을 선발한다.


이미 지난달 10일 96명 연습생은 엠넷 ‘엠카운트다운’을 통해 ‘내꺼야’ 합동무대를 선보였다.

출처 : MNET · [최초공개] 프로듀스48_내꺼야(PICK ME) Performance

이전 시즌에서 그랬듯, 이번에도 일부 연습생들이 국프들의 레이더망에 하나둘씩 들어오고 있는데!

야광봉

그중 센터로 무대에 올라 많은 지분을 차지한 연습생이 있었다. 


일본대표 센터를 맡은 미야와키 사쿠라가 그 주인공! 

출처 : 최지연 기자

미야와키 사쿠라는 HKT48 1기 출신으로 지난해 진행된 ‘제9회 AKB 선발위원 선거’에서 4위를 기록했을 만큼 일본에서 독보적인 인지도를 가지고 있다.


지난 4월 한국에 입국할 당시, 각종 포털사이트에서 실검 1위를 찍으며 인기를 입증했다. 

출처 : 엠넷 ‘프로듀스 48’ 공식 홈페이지

그 때문에 방영하기 전부터 ‘일본의 강다니엘’, ‘일본의 설현’ 등 각종 수식어가 붙고 있다.


그리고 미야와키 사쿠라가 국프들에게 호응을 얻는 이유가 하나 더 있었으니, 바로 SNS!

출처 : 미야와키 사쿠라 트위터

그의 트위터와 인스타그램을 들여다보면, 어디선가 친숙한 장소들이 등장하는데~ 

출처 : 미야와키 사쿠라 인스타그램
출처 : 미야와키 사쿠라 트위터

그렇다, 바로 한국이다! 압구정, 신사 가로수길, 명동 등 서울 여러 곳에서 찍은 사진들을 게재해 화제가 되고 있다.


심지어 인스타그램 계정 개설 후 첫 번째 사진이 가족과 함께 다녀온 한국여행 사진!

부탁해요

그 외 한국 브랜드 화장품을 애용하며, 평소 한국에 매우 관심이 많았다는 팬들의 후기가 하나둘씩 올라오고 있다.

출처 : 미야와키 사쿠라 인스타그램

15일부터 엠넷에서 방영되는 ‘프로듀스 48’에서 미야와키 사쿠라가 어떤 모습으로 국프들을 사로잡을지 주목된다.

놓치지 말아야 할 태그

#커피

    많이 본 TOP3

      당신을 위한 1boon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