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0kg 빼고 다이어트 역사 새로 쓴 아이돌

조회수 2018. 1. 17. 15:00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By. 뉴스에이드 임영진
누굴까~욧?
이 사진, 정말 힘들게 구했다.
평소에 볼 수 없는 모습이기도 하고,
눈웃음 짓는 아기 같은 얼굴이다보니 이 화난 근육이 잘 연결이 되지 않았다.
그래서 이
사진을 보기 전까지는 믿기 힘들었는데!
그렇다.


소문만 무성했던 유회승의 실체(?)를 이렇게 확인하게 됐다. 


원본사진 공개 !


이 우락부락한 근육질 몸매의 주인공은 바로 엔플라잉 막내(막내 이미지만 있었는데 언제 또 이렇게 운동까지 열심히 했담)인 유회승이다. 



사실 '프로듀스101 시즌2'를 마치고 뉴스에이드와 인터뷰를 할 때까지만 해도 "살 많이 뺐어요", "저도 다이어트 많이 해봐서..."라는 말을 믿지 않았다. 


(우리 잘못 아님. 모태 날씬이처럼 생긴 사람 잘못.)


그러다 엔플라잉 공식 SNS에 올라온 이 사진을 보고 나니.....


출처: 뉴스에이드DB


입이 작아 슬픈 이십끼형이 떠오르면서 이십끼형이 잠재적 미남형이었다는 것을 알게 된 것에 만족해야할지  '독한' 유회승의 참모습에 놀라야할지 어리둥절해졌다.


출처: 엔플라잉 인스타그램

다이어트의 산증인 유회승의 감량 역사를 정리해보면 이렇다.


조금 전에 봤던 사진, 그러니까 고등학생 때부터로 치면 - 50kg! 


50이다 50. 0.5도 아니고 5도 아니고 15도 아니고 25도 아니고 50! 반백! 50! 



'프로듀스101 시즌2' 출연 당시부터로 치면 -12kg

엔플라잉 합류, 그러니까 데뷔 때부터로
치면 -6kg이 빠진 상태다.

와우...5...50?


그래서 보기만 해도 살 빠진다는 이소라 다이어트 비디오보다 왠지 더 효과 있을 것 같은 유회승 다이어트 성공 후기를 털어왔다. 


(물론 읽는다고 빠지지는 않음)

출처: 엔플라잉 인스타그램
사실 살빼는 법은 대부분 누구나 알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좀 더 쉽고, 좀 더 간단한 다이어트는 없다고 생각해요. (유회승, 이하 동일)
이 단호함...


식단은 우리가 아는 그대로라 생략한다. 닭가슴살 샐러드, 고구마, 과일, 우유, 단백질 보충제로 구성된 아주 간단한 식단이다. 


운동은 하루에 1시간~2시간 했어요. 팔굽혀펴기, 윗몸일으키기, 스쿼트 등등 유산소 운동이면서 기초체력을 올릴 수 있는 걸로 시작하고요. 마무리 운동으로 20~30분 정도 달렸어요. 한강에 나가서 뛰어보면 3~4km정도 나왔던 것 같아요.
출처: 뉴스에이드DB


2달이 지난 후 몸이 달라지는 게 보이니까 뿌듯하기도 하고 신이 나서 즐기면서 운동을 하기 시작했다고. 


이 때부터는 운동법에 조금 변화를 줬다. 


몸을 만들기 위해서 운동을 바꿨어요. 요일마다 부위 별로 운동을 했는데요. 월요일-가슴, 화요일-등, 수요일-어깨, 목요일~토요일은 부족하거나 하고 싶은 운동을 하고, 일요일에는 쉬었습니다.
출처: 엔플라잉 인스타그램


취재를 하다 깜짝 놀랄 사실을 또 하나 알게 됐는데 엔플라잉이 알고보면 상당히 열정적인 운동 동아리 느낌의 그룹이라는 것이다. 


사실 예전부터 운동을 했는데 정확하게 어떻게 해야한다 이런 건 몰랐거든요. 승협이 형이 많이 알려줬어요. 또 형들하고 같이 운동하니까 재미있더라고요.



참고로 멤버 권광진은 정말 추운 날씨에도 한강변을 10km씩 뛰고 들어온다고 한다. 

출처: 뉴스에이드DB


마지막으로 (적어도 이 글을 본 독자들 사이에서는) 인간승리의 아이콘인 유회승의 한 마디를 전한다. 


제가 제일 중요하게 생각하는 건 꼭 지키려는 마음하고 꾸준~히 계속하는 거요. 가끔은 '내가 왜 운동을 시작해서 매일매일 이걸 해야하나..ㅠㅠ 아주 힘들어 죽겠다'는 생각도 하지만 운동이 끝나고나면 개운합니다.


그렇다고 합니다. 



비록 한달 여가 지났지만 올 해 다이어트를 계획한 독자가 있다면 유회승을 떠올리며 승리하시길!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타임톡beta

해당 콘텐츠의 타임톡 서비스는
제공사 정책에 따라 제공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