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뷰 본문

시청자들이 응원했던 예능 러브라인

By. 뉴스에이드 임영진
프로필 사진
뉴스에이드 작성일자2018.06.13. | 64,768 읽음
댓글
룰루랄라

진짜가 아니라는 걸 알면서도
잘 어울리는 두 사람의 모습을 보면
절로 '잘됐으면 좋겠다'는 마음이 들곤 한다. 


천생연분 같은 모습 때문에

방송을 보는 시청자들의 전폭적인 지지를 얻었던

예능 러브라인의 주인공들을 모아봤다. 

건배
출처 : 뉴스에이드DB

# 이상민-사유리


JTBC '님과 함께'에 가상 부부로 출연할 때부터 엄청난 케미를 자랑하며, 프로그램 흥행을 견인했던 이상민과 사유리.  두 사람은 이후 다른 예능 프로그램에서도 러브라인을 이어가고 있다. 


부끄러움
출처 : _SBS · 사유리 모친, 무심한 듯 폭탄 같은 농담 투척 ‘폭소’

사유리의 부모도 이상민과 사유리의 결혼을 적극 지지하는 상황. 이들은 최근 SBS '미운우리새끼'에 출연해 이상민을 '이서방'이라고 부르며 애정을 과시했다. 

깊은 좌절

하는 사람도 보는 사람도 애매한 관계를 유지 중인 이상민과 사유리, 둘 중에 누가 결단을 내려야 하는 건지 알 수만 있다면 등을 떠밀고 싶을 만큼 잘 어울린다.


출처 : 뉴스에이드DB

# 김종국


세월을 거슬러 올라가 윤은혜, 채연까지 이어지는 예능 러브라인의 고수다. 최근에는 SBS '런닝맨'에 나오는 모든 여자 연예인들과 러브라인을 시도하고 있다. 


출처 : _SBS · 김종국, 런닝맨 여자 멤버 중 이상형 선택 “홍진영”


자의보다는 주변의 부추김이 더 강하게 작용하는 분위기. 상대의 의사가 어떻든 간에 일단 주변에서 핑크빛 분위기를 조성한다.


뻘뻘 당황  주변의 바람대로 얼른 인연을 만나길.
출처 : 뉴스에이드DB

# 박나래


평소 코미디언 특유의 밝고 유쾌한 캐릭터를 러브라인에 활용하며 재미 포인트를 만들어 낸다. 호감도가 높고 편안한 이미지라 박나래의 예능 러브라인을 응원하는 목소리가 높다. 


출처 : MBC · 여기는 나래바 2층이 아닌가요...? ※혼돈 주의※


특히 눈에 띄는 러브라인은 MBC '나혼자산다'에 함께 출연 중인 기안84. 잊을만 하면 한 번씩 애매한 발언과 행동을 하며 러브라인의 불씨를 피워 올린다. 

꽃가루 환영
출처 : 뉴스에이드DB

# 김숙-윤정수


JTBC '님과 함께2'에 비즈니스 커플로 출연, 달달하고 로맨틱한 모습보다는 돈독한 우정과 의리를 과시했던 커플이다. 

출처 : JTBC · (뭉클 ㅠ_ㅠ) 숙이를 위한 정수의 진심 가득한 편지

당시 '조신한 남편!'을 외치던 김숙의 캐릭터를, 투덜대면서도 잘 맞춰줘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았던 두 사람. 박수홍 등 지인들은 "두 사람이 진짜로 이뤄졌으면 좋겠지만 그럴 가능성이 없어보인다"며 아쉬워했다.  


내가 미안해

최근 '미운우리새끼'에서 재회했는데 김숙이 윤정수에서 명품 신발을 선물하며 여전한 우정을 보여줬다. 


출처 : 뉴스에이드DB

# 전현무-한혜진


러브라인이 진짜 러브가 된 경우다. 이들의 러브라인사는 나름 스펙터클한데, MBC '나혼자산다' 출연 초기 러브라인 향기를 풍겼으나 각자의 사정으로 무산된 바 있다. 
귀여운 짓
출처 : MBC · 동작 그만. 현무 너 겸둥이에게 모스부호 보내는 거니?

그러다 주변 상황이 정리(?)가 되면서 러브라인이 다시 차츰차츰 방송에 나오기 시작했고 이윽고 열애를 인정했다. 


안줄거야

이제는 연인의 일터에 화환을 보내주고, 방송에서 서로의이름을 자연스럽게 언급하는 등 알콩달콩 사랑을 키워가고 있는 두 사람. 

이대로 쭉~ 행복해주길! 라디오
출처 : 뉴스에이드DB

# 김국진-강수지


러브라인으로 열애를 시작해 결혼까지 한 케이스도 있다. SBS '불타는 청춘'으로 재회한 김국진과 강수지. 프로그램에서 멤버들과 조촐한 결혼식을 올리기도 했다. 

출처 : _SBS · 강수지♥김국진, 멤버들 축복 속 ‘눈물의 결혼식’


두 사람은 프로그램 초반부터 러브라인을 그렸는데 실제 상황인 것처럼 사랑스러운 모습에 시청자들의 전폭적인 지지가 쏟아졌다. 


트리플댄스

놓치지 말아야 할 태그

#공감

    많이 본 TOP3

      당신을 위한 1boon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