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화 찢고 나온 듯한 로코퀸들의 원피스룩

조회수 2018. 6. 10. 07:50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By. 뉴스에이드 이소희
출처: 뉴스에이드 DB

순정만화를 찢고 나온 듯한

청순 미모로 시청자들을 사로잡는 로코퀸들!


특히 페미닌한 원피스를 입을 때면 

그 미모가 빛을 발한다.


바캉스, 데일리룩, 중요한 약속 때 입어야 할 

원피스룩이 고민이라면 

로코퀸들을 참고해봄이 어떨까! 


출처: 뉴스에이드 DB
#박민영
원 숄더 브랙 원피스로 섹시미와 여성미를 동시에 뽐냈다. 블랙 원피스는 스타일링 고민할 필요 없이 신경 쓴 듯 스타일리시한 느낌을 낼 수 있다. 뽀얀 피부 톤을 어필하기에도 제격.
출처: 박민영, 나무액터스 인스타그램
박민영의 SNS에는 화사한 색감과 패턴의 원피스룩이 가득하다. 프릴과 셔링, 레이스 등 페미닌한 디테일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출처: 뉴스에이드 DB
#황정음
최근 SBS ‘훈남정음’ 제작발표회에서 클래식한 줄무늬 원피스를 착용했다. 과감한 넥 라인과 타이트한 핏이 인상적. 환절기 트렌치코트에 매치하기에도 안성맞춤이다.
출처: 황정음 인스타그램
바캉스룩이 고민이라면 황정음이 착용한 드레시한 롱 드레스를 참고해보자. 에스닉한 패턴의 원피스가 이국적인 분위기를 더해준다.

출처: 뉴스에이드 DB
#고아라
지난달 JTBC ‘미스 함무라비’ 제작발표회에서 고혹적인 시스루 블랙 원피스를 선보였다. 플로럴 패턴과 풍성한 시스루 소매가 성숙미를 고조시켜줬다.
출처: 고아라 인스타그램
최근 데일리룩을 살펴보면 잔잔한 플로럴 패턴의 원피스가 주를 이루는 듯하다. 화려하지 않은 수수한 패턴의 원피스에 스니커즈를 착용해 소녀 감성을 뿜뿜!

출처: 뉴스에이드 DB
#정려원
남다른 패션 감각을 뽐내는 정려원은 지난달 SBS ‘기름진 멜로’ 제작발표회에서 독특한 원피스를 선보여 화제를 모았다. 풍성한 실루엣의 원피스가 가녀린 몸매를 더욱 돋보이게 했다.
출처: 엘르 제공, 정려원 인스타그램
편안한 핏을 즐기는 정려원은 화보나 일상 패션에서도 맥시한 원피스를 종종 선보인다. 빈티지한 꽃무늬 혹은 수수한 스트라이프 패턴이 주를 이룬다.

출처: 뉴스에이드 DB
#손예진
로코퀸 손예진의 최애템은 화이트 원피스라 해도 과언이 아니다. 그의 청순한 미모를 더욱 돋보이게 해주기 때문! 자연스럽게 퍼지는 A라인 스커트로 깔끔하고 차분한 느낌을 나타낸다.
출처: 손예진 인스타그램
최근 그의 SNS에는 베이직한 슬리브리스 원피스로 휴가를 즐기고 있는 모습이 공개되기도 했다. 화려한 액세서리 없이 블랙 선글라스만 매치해도 시크미를 뿜뿜!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타임톡beta

해당 콘텐츠의 타임톡 서비스는
제공사 정책에 따라 제공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