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뷰 본문

‘어떻게 만났지?’ 뜻밖의 연예인 인맥

By. 뉴스에이드 강효진
프로필 사진
뉴스에이드 작성일자2018.06.14. | 442,641 읽음
댓글

같은 분야에서 활동하거나, 같은 소속사거나, 같은 프로그램을 함께하면서 접점이 생긴 경우가 아닌데 뜻밖의 친분이 있는 스타들이 있다.


‘어떻게 만났지?’싶게 의외였던 연예인 인맥을 모아봤다.

출처 : 이민정 인스타그램

# 이민정 – 최자


배우 이민정과 다이나믹듀오의 최자는 연예계에서는 접점이 없지만 20년의 인연을 이어가고 있는 친구다. 이민정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최자와 함께 찍은 사진을 공개하며 “고등학교 때부터 봤으니 20년이 다 되어간다”고 언급해 화제를 모았다.

출처 : 승리 인스타그램

# 승리 – 세훈


YG의 빅뱅, SM의 엑소. 세대 차이가 있는 두 정상의 보이그룹 멤버인 두 사람도 뜻밖의 친분이 있다. 승리는 과거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너랑 나랑만 아는 우리 사이, 친구 된 지 3년 째”라고 언급해 두 사람이 비밀스럽게(?) 친구가 된 지 3년이란 시간이 훌쩍 지났다는 소식을 알린 바 있다.

출처 : 지민 인스타그램

# 김신영 – 설현, 지민


개그우먼 김신영과 AOA 설현과 지민은 ‘신김치파’라고 불리는 돈독한 사모임을 운영하고 있다. 평소 아이돌과 가깝기로 유명한 김신영이지만 유독 두 사람과 절친하다고 한다. 세 사람은 함께 여행을 다니거나 소소한 모든 일상을 공유할 정도로 돈독하다고 한다.

출처 : JTBC · [형.친.소] 절친 '신김치 파' 김신영&설현&지민 전학 왔어요♡
출처 : 박수진 SNS

# 유노윤호 – 박수진


동방신기의 유노윤호와 배우 박수진도 절친한 친구 사이다. 오죽하면 스캔들이 났을 정도지만 ‘너무 친한 친구사이일 뿐 전혀 아니다’라는 입장을 밝힌 바 있다. 두 사람은 과거 데뷔를 앞두고 같은 연습실을 쓰면서 친해진 것으로 알려져 있는데, 데뷔 이후에는 사조직 85클럽을 만들어 우정을 이어갔다고 한다.

출처 : 김희철 인스타그램

# 이연복 – 매튜


스타 셰프 이연복과 아이오아이 전소미의 아빠이자 ‘태양의 후예’에 깜짝 출연했던 매튜도 뜻밖의 절친이다. 두 사람은 연희동에 함께 거주하면서 동네 모임에서 만나 친구처럼 지내기 시작했다고 한다. ‘백년 손님’에 이연복의 절친으로 매튜가 깜짝 출연했을 정도로 절친한 사이다.

출처 : _SBS · 이연복, 의외의 인맥 전소미父 매튜 ‘형님·아우 사이’

놓치지 말아야 할 태그

#커피

    많이 본 TOP3

      당신을 위한 1boon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