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어 입력폼

나하고는 아무 상관 없지만 응원하게 되는 연예인 커플 5

조회수 2017. 3. 30. 10:34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By. 뉴스에이드 임영진
출처: 그래픽 = 안경실 기자


연예인 걱정은 하는 게 아니랬지만

그래도 이상하게 마음이 쓰이는 사람이 있기 마련이다. 



특히 따로일 때보다 함께 일 때 호감도가 쑥 올라가면서 더더 축복하게 되는 연예인 커플들이 있는데....



왠지 헤어지면 안 될 것 같고, 동화 속 이야기처럼 '두 사람은 오래오래 행복하게 살았답니다' 같은 엔딩 크레딧을 올려줬으면 하는 마음이 생긴다.



그래서 한 번 오지랖 펼쳐가며 볼 때마다 응원하고 싶어지는 연예인 커플들 누가 있을까 정리해봤다.



이상우 ♡ 김소연


공개 열애 1년 만에 결혼하는 이상우, 김소연 커플이다. 



드라마에서는 악역도 많이 맡았지만, 여러 예능 프로그램에서 보여줬던 순수함과 약간의 허당기로 호감도를 높였던 김소연과 엉뚱하기로 치자면 이루 비할 데 없는 이상우의 교제 사실은 많은 이들의 축하를 받았다. 


출처: 김소연 인스타그램


선남선녀라는 말이 딱 맞아 떨어지는 '순둥순둥한 인상'이 이 커플의 가장 큰 매력이랄까. 



지난 28일 이상우, 김소연는 소속사를 통해 "6월 중으로 예식 시기를 계획하고 있다"고 밝혔다.

김국진 ♡ 강수지


MBC '라디오스타'에서 동생들이 연애 좀 하라고 할 때마다 "내가 알아서 할게"라던 김국진이 정말 알아서 하고 있었다.



온 우주가 축복할 것 같은 분위기 속에서 김국진, 강수지의 열애 소식이 알려졌다. 지난해 8월의 일이다. 


SBS '불타는 청춘'에서 묘한 분위기를 보여줬던 두 사람이 실제로 교제 중이라고 인정하자 네티즌들의 축하가 봇물을 이뤘다.



보통의 열애 기사에 달리기 마련인 흔한(?) 악플 하나가 없었다. 대부분이 "축하드려요", "행복하세요" 등으로 댓글 청정구역을 이뤘다.


주원 ♡ 보아


처음에는 '응?' 싶었지만 계속 보면 이렇게 잘 어울릴 수가 없는 주원과 보아다. 



애교 많기로 유명한 주원과 성격 시원시원한 것으로 잘 알려진 보아의 만남은 이제 당연하게 보일 정도!



음악, 연기 등 공유하는 관심사가 많아 서로 호감을 갖게 됐다는데, 오래 연예계 생활을 해오면서 구설 한 번 없었던 점도 두 사람의 공통점이다. 


지성 ♡ 이보영


연애 하듯이 결혼 생활을 하고 있는 커플이다. 최수종-하희라, 차인표-신애라 부부의 뒤를 잇는 대표적인 잉꼬 부부!


알콩달콩한 두 사람의 최근 일화 중에는...


지성이 출연했던 SBS '피고인'과 현재 이보영이 출연 중인 SBS '귓속말'의 스튜디오 촬영 일정이 겹치자 서로 상대의 촬영장에 놀러 다녔다는 이야기가 있다. 


'귓속말' 현장에 '피고인' 스태프가 지성을 찾으러 오기도 했다고. 


비 ♡ 김태희


열애 사실을 밝힌 후 때마다 결별, 결혼 등 많고 많은 설에 휩싸였던 비와 김태희. 5년이라는 긴 시간 꿋꿋하게 사랑을 지켜냈다.



지난 1월 발표된 비의 노래 '최고의 선물'은
김태희에게 청혼하기 위한 노래 아니냐는 추측을 불러 일으키기도 했다.



당시 비는 부인했으나 나중에 알고보니 진짜로 프러포즈 노래로 사용됐다는 사실에 김태희는 또 부러움을 한 몸에 받았다.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타임톡beta

해당 콘텐츠의 타임톡 서비스는
제공사 정책에 따라 제공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