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어 입력폼

신인 포스 뿜뿜하는 데뷔 6년차 배우

조회수 2018. 4. 18. 13:41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BY. MAXIM 장소윤
출처: JTBC
JTBC 새 금토극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에 출연해 손예진에게 뽀뽀를 마구 퍼붓는 달달한 연하남을 연기하는 정해인.
요즘 가장 핫한 배우죠. 오늘은 그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지금부터 보시죠!
출처: JTBC
정해인은 현재 서른한 살인데요. 20대 같은데, 엄청난 동안이죠?
출처: AOA 블랙 '모야(MOYA)' 뮤직비디오
정해인은 지난 2013년 같은 소속사 걸그룹 AOA 블랙의 '모야(MOYA)' 뮤직비디오를 통해 얼굴을 알리기 시작했습니다. '저 뮤비 속 남자는 대체 누구야?'라는 궁금증을 만들어냈죠.
당시 그는 26살이었고 배우로서는 조금 늦은 시기에 데뷔했지만, 이미 군대를 다녀왔기 때문에 이제 열일할 일만 남았죠!
그러고 보니 벌써 데뷔 6년 차 배우네요.
출처: TV조선
이듬해 TV조선 미니시리즈 '백년의 신부'로 본격적인 연기자의 길을 걷기 시작한 그는 같은 해 단편 영화 '훈련소 가는 길'의 주인공을 맡으며 스크린에도 얼굴을 비췄습니다.
출처: tvN
정해인은 주로 조연으로 tvN '삼총사', '응답하라 1988', KBS2 '블러드', SBS '그래 그런거야', MBC '불야성' 등에 출연하며 연기력을 쌓았습니다.
출처: tvN
그를 가장 화제에 오르게 했던 작품은 tvN '도깨비'인데요. 그는 '도깨비'에서 여주인공 지은탁의 첫사랑 역으로 출연해 잘생김을 뽐냈습니다. 등장하자마자 엄청난 화제가 됐죠.
출처: SBS
드라마 '당신이 잠든 사이에'에서는 한우탁 역을 맡았습니다. 경찰대 출신 지구대 경위로 등장했죠.
출처: tvN
이후에도 많은 작품에 출연하며 연기력을 쌓은 그는 지난 1월 종영된 tvN '슬기로운 감빵생활'에서 억울하게 상해치사 누명을 쓴 육군 대위 유대위 역을 멋있게 소화하며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출처: JTBC
현재 정해인은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에서 서준희 역할로 등장합니다. 그는 게임 회사의 아트 디렉터를 연기하는데요. 캐릭터와 싱크로율이 찰떡이네요!
출처: JTBC
이렇게 웃는데 어떻게 안 빠져들 수가 있나요?
손예진과 케미 역시 최강이죠.
데뷔 6년 차. 이제야 제대로 매력을 드러내고 있는 정해인입니다!
벌써 다음 작품이 기다려지네요!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