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뷰 본문

호주 팬의 남다른 방탄소년단 사랑

BY. MAXIM 장소윤
프로필 사진
MAXIM KOREA 작성일자2018.02.08. | 1,851 읽음
댓글

그리고 여기 조금 특별한 방탄소년단의 팬이 있습니다.
방탄소년단의 호주 팬인데요.

출처 : tvN
룰루랄라
이들은 tvN 예능프로그램 '친절한 기사단'에 출연해 '방탄투어'를 했습니다. 

오직 방탄소년단 때문에 호주 시드니에서 한국까지 무려 11시간 동안 비행기를 타고 날아온 호주 아미들. 아미는 방탄소년단의 팬클럽 이름입니다.

출처 : tvN

이들은 현지 팬 커뮤니티를 운영하고 있을 정도로 열혈팬입니다. 만 명이 넘는 회원수를 보유하고 있다고 하네요.

출처 : tvN

이들은 "우리 생체리듬은 방탄소년단의 스케줄에 따라 맞춰진다. 항시 휴대전화에 일정을 체크해 놓는다. 이미 서울 시각에 적응돼 있다"라고 밝혀 눈길을 끌었습니다.

출처 : tvN

기혼인 한 팬은 "남편도 방탄소년단 소식을 다 알고 있어요. 저한테 이것저것 이야기해줘요"라고 해 놀라움을 안겼습니다. 남편이 오히려 응원해준다고 합니다.

출처 : tvN

이들은 방탄소년단이 SNS에 올리는 글이 궁금해 한국어도 공부하기 시작했다고 하는데요. 아직은 가사를 완벽하게 해석할 순 없지만, 열정이 대단하죠?

출처 : tvN
토닥토닥
여기서 문제!
이들이 생각하는 가장 어려운 말은 무엇이었을까요? 

방탄소년단의 노래 중 '탕진잼'이 있는데, 탕진잼 등 신조어에 어려움을 겪었다고 합니다. 그럴 만도 하죠!

출처 : tvN

이들은 호주에서 사무직으로 일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반복된 삶을 살면서 재미를 잃어버렸는데, 방탄소년단 덕분에 자유와 행복을 느꼈다고 합니다.

출처 : tvN

아이돌에게 빠진 사람들을 보며 안 좋은 시선을 보내는 경우도 있습니다. 하지만 이들은 "남의 시선을 생각하지 말고 즐겨야 행복할 수 있다. 하고 싶은 일을 할 때 느끼는 소중한 행복을 깨달았으면 한다"라고 말했습니다.

출처 : tvN

방탄소년단이 이들에게 미친 영향이 정말 대단하네요. 비단 이들뿐 아니라 전 세계 곳곳에서 방탄소년단의 매력에 푹 빠진 팬들이 많을 텐데요.

출처 : tvN
하트 세레나데
전 세계 곳곳의 팬들이 방탄소년단을 위해 '방탄 홍보단'을 자처하고 있습니다.
방탄소년단이 왜 팬들을 소중히 여기는지 알 것 같습니다!

놓치지 말아야 할 태그

#공감

    많이 본 TOP3

      당신을 위한 1boon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