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앨범에서 뮤직비디오가 4개라고?

조회수 2018. 1. 19. 16:00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BY. MAXIM 박소현
솔로 가수 수지가 컴백합니다. 수지는 22일 선공개곡 '다른사람을 사랑하고 있어', 29일 두 번째 미니앨범 타이틀곡 '홀리데이(HOLIDAY)'를 공개합니다.
출처: JYP
수지의 미니 2집 타이틀은 '페이시스 오브 러브(Faces of Love)'이며 총 7트랙이 수록됩니다.
출처: JYP
22일 오후 6시 공개하는 선공개곡은 1번 트랙으로 지난해 1월 각종 음원차트 정상을 휩쓴 수지 미니 1집 선공개곡 '행복한 척'을 만든 아르마딜로가 작사, 작곡한 '다른사람을 사랑하고 있어', 타이틀곡은 2번 트랙인 '홀리데이'입니다. 이 밖에 '소버(SObeR)', '나쁜X', '잘 자 내 몫까지', '서툰 마음', '너는 밤새도록'이 3번부터 7번 트랙까지 있습니다.
출처: JYP
특히 수지는 '소버'의 작사, '나쁜X'의 작사, 작곡, '너는 밤새도록'의 작사에 참여해 싱어송라이터로서의 재능도 뽐냈다고 해요.
출처: JYP
선공개곡 '다른사람을 사랑하고 있어'는 수지의 음색이 돋보이는 발라드며 타이틀곡인 '홀리데이'는 제목처럼 휴가가 연상되는 편안하고 나른한 '레이드 백 R&B(Laid back R&B)'곡으로 수지가 컴백에 맞춰 새로운 음악 스타일을 선보이는 노래입니다.
출처: JYP
이번 수지의 미니 2집은 4개의 MV와 재킷을 촬영하는 '역대급' 컴백이자 하나의 큰 아트 프로젝트적 성격을 지닙니다.
뮤직비디오가 한 앨범에 4개라니...!
앨범 타이틀인 '페이시스 오브 러브'는 사랑의 여러 가지 단면들을 보여줌으로써 사랑의 본질이 무엇인지를 표현하고자 하는 의도를 담았습니다.
뮤직비디오는 윤킴 감독이 메가폰을 잡고 미국 LA 올로케이션으로 촬영이 진행됐습니다. 행복했던 순간과 이별의 슬픔이 교차되는 뮤직비디오의 영상미가 곡의 감성을 극대화할 예정!
22일 오후 6시, 29일 오후 6시를 기다리고 있는 사람 손!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