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뷰 본문

2018 주목할 만한 신스틸러 3인방

BY. MAXIM 박소현
프로필 사진
MAXIM KOREA 작성일자2018.01.13. | 2,550 읽음
댓글
하이!
브라운관과 스크린을 넘나들며 대중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는 신스틸러 3인방이 있습니다. 이들은 다양한 작품을 통해 쌓아온 탄탄한 연기 내공과 넓은 연기 스펙트럼을 바탕으로 극의 재미와 깊이를 더하며 작품을 더욱 빛나게 해주고 있죠. 

드라마 '황금빛 내 인생' 최귀화, '언터처블' 임현성, 영화 '강철비' 조우진이 그 주인공들입니다.

최근 최귀화는 시청자들의 주말 밤을 책임지고 있습니다. KBS 2TV 주말드라마 '황금빛 내 인생'에서 첫사랑을 잊지 못하는 순정파이자 츤데레 카페 사장 강남구로, OCN '나쁜녀석들 : 악의 도시'에서는 돈만 되면 뭐든지 행동으로 옮기는 계산적인 인물이자 악인 하상모로 출연 중이죠. 상반된 캐릭터를 동일한 사람이 연기한다고는 느껴지지 않을 정도로 완벽하게 역에 몰입해 주목받고 있습니다.

관련기사 : 한국경제 · 최귀화, 택시운전사-범죄도시-황금빛 내 인생 흥행연타치며 '흥행요정' 등극

특히 tvN '도깨비'에서 깔끔하고 단정한 성격, 독특한 말투의 김비서 역을 매력적으로 연기해 큰 사랑을 받았습니다.

출처 : MBC · 조우진, '도깨비'김비서의 모티브가 된 인물부터, TT 춤까지!
목욕 중
매 작품마다 독보적인 캐릭터를 선보이며 대세 신스틸러로 자리매김한 최귀화, 임현성, 조우진. 2018년에도 그들의 활약을 기대합니다.

놓치지 말아야 할 태그

#결정장애

    많이 본 TOP3

      당신을 위한 1boon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