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뷰 본문

생활력 vs 재미, 여성들의 선택을 가장 많이 받은 남자는?

BY. MAXIM 박소현
프로필 사진
MAXIM KOREA 작성일자2018.01.13. | 37,528 읽음
댓글
홀로 사는 미혼 연예인의 삶을 보여주는 SBS 예능 '미운우리새끼'. 최소 생후 480개월(40세) 이상의 비혼 남자 연예인의 삶을 보여줍니다. 김건모, 박수홍, 이상민, 토니안이 그 멤버죠. 

2018년 새해를 맞아 빅데이터 기반 소개팅 앱 '두유소개팅'이 20대 싱글녀 천 명을 대상으로 '미운 우리 새끼'에 등장하는 연예인 중 새해에는 좋은 연애를 할 수도 있을 것 같은 사람을 물었습니다.

출처 : _SBS · ‘미우새’ 어머님들, 영광의 연예대상 수상 ‘이상민 폭풍오열’

쉰 살이 넘는 김건모가 특유의 재미와 유쾌함으로 가장 많은 선택을 받았습니다. 설문 대상의 여성들과 김건모는 무려 서른 살 이상의 나이 차이가 나지만 그는 1위를 차지했습니다.

출처 : _SBS · 김건모, 인트로만 거창한 독서실 쉰학도 “한 대 피우고 올까”
김건모를 선택한 이유가 궁금하시죠? 

김건모와 함께 있으면 재미있을 것 같아서 선택했다고 이유를 밝혔습니다.

출처 : _SBS · 김건모, 상상초월 ‘장난감 기차 소주’에 미소 가득

변함없는 많은 기행으로 시청자들에게 빅재미를 안겨줬던 김건모가 미우새의 최고 매력남으로 등극한 것입니다. 기상천외한 이벤트 아이디어도 젊은 여성들에게 좋은 평가를 받았죠.

출처 : _SBS · 김건모, 흥에 취해 부르는 가수왕의 트로트 ‘독보적 음색’

2위는 이상민이 차지했습니다. 우여곡절 끝에 지금은 누구나 인정하는 방송인이 된 이상민의 생활력이 인상적이었다는 반응입니다.

출처 : _SBS · 이상민, 2만원으로 끝내는 마성의 참치세트 ‘머리구이’

돈을 최대한 아끼면서도 개성과 멋을 놓치지 않는 생활 속 꿀팁을 공유할 수 있다는 것이 매력적이라는 답변이 많았습니다.

출처 : _SBS · 제시, 이상민 질문에 당돌한 답변 “요즘 이혼들도 많잖아요”

3위는 토니안이었습니다. 나이와 무관하게 보호 본능을 일으키는 엉뚱매력이 이유였죠.

출처 : tvN · 안미운우리새끼 토니안, 옥주현에 "너 되게 과감하구나..? *-_-*"

은근 섬세해 실제로 연애를 하면 여자를 잘 챙겨 줄 거 같다는 대답이 많았습니다.

출처 : _SBS · 토니, 가나집밥 졸로프 맛에 동공 지진 “너무 맛있어”

4위를 차지한 박수홍은 잘생긴 외모와 다정한 매너를 자랑하지만, 효심이 너무 지극해 부담스럽다는 응답이 많았습니다.

출처 : _SBS · 박수홍, 주병진 하우스 초대형 TV에 경악 “야한 거 보면 튀어나오겠다”
생활력, 재미, 보호 본능, 다정한 매너. 이걸 다 갖춘 사람은 이 세상에 존재하지 않겠죠?

놓치지 말아야 할 태그

#개헌

    많이 본 TOP3

      당신을 위한 1boon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