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어 입력폼

대중들의 마음을 훔치는 게 목표라는 한 가수

조회수 2017. 7. 27. 11:24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BY. MAXIM 박소현
싱어송라이터, 보컬 트레이너, 제작자. 어떤 수식어를 붙여도 다 어울리는 한 가수가 있습니다.
출처: 키스엔SNS
아이돌 헬로비너스, 배우 이시아, 이태성, 하이솔, 짜리몽땅 외 많은 연예인들의 보컬 트레이닝을 담당하면서 본인의 노래까지 꾸준히 하고 있는 키스엔이 바로 그 주인공이죠.
출처: 키스엔SNS
최근 '내게 말해'로 컴백한 그녀. 데뷔한 지는 오래됐지만, 그동안 제작자, 보컬트레이너로 활동을 많이 했습니다. 본인 노래로 음악 방송에 서는 건 이번이 처음이라고 하는데요.
마치 신인 가수 같은 마음을 갖고 무대에 올랐다고 합니다. 마음은 신인, 실력은 베테랑이었죠.
솔로로는 처음으로 무대를 선 것이라서 조금 떨렸어요. 하이솔이 응원해주러 와서 더 힘이 났죠.
하이솔이 누구냐고요?
출처: 키스엔SNS
제작자로도 활동하는 키스엔이 키운 가수입니다. 지난겨울 하이솔 앨범에는 키스엔이 피처링을 했고요. 이번 키스엔 노래에는 하이솔이 피처링을 했습니다.
하이솔 때는 키스엔이 피처링이고 키스엔이 활동하면 하이솔이 피처링으로 한다는 전략입니다. 하이솔과 함께하면 뭐든 즐겁고 잘 되는 것 같아요.
그룹가수가 많은 요즘, 외롭지 않을 것 같죠?
출처: 키스엔SNS
키스엔의 노래를 한 번 들어본 사람은 있어도 한번만 들어본 사람은 없다고 하더군요.
그녀는 태연과 홍진영 닮은 꼴로도 유명합니다.
(제 눈에만...그런가요?)
영향력있는 여자가수가 되고 싶다는 그녀를 응원합니다.
키스엔과 맥심이 나눈 인터뷰는...!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