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들은 슬럼프를 어떻게 극복했을까?

조회수 2017. 6. 19. 13:36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BY. MAXIM 박소현
세상에 나만 혼자인 것 같은 기분, 열심히 하는 데 제대로 되는 것 같지 않은 기분.
대세인 스타들도 겪었다고 합니다.
오늘은 스타들의 슬럼프 극복 방법에 대해 모아봤습니다.
출처: MAXIM KOREA
학벌에 지성에 연기력까지 모두 다 가진 이하늬. 그녀도 힘들었던 시기가 있다고 합니다. 처음 연기를 시작하려고 했던 때가 그때인데요.
출처: MAXIM KOREA
연기는 수동적인 일이니까 작품이 올 때까지 기다려야 하는 상황. 연기를 너무 하고 싶었지만 그 열정을 쏟아내지 못해서 정말 힘들었다고 해요.
그러던 중 한 스텝이 이하늬에게 한 말은 더욱 비수였습니다.
너는 연기 왜 하려고 하니? 그냥 조용히 있다가 좋은 데 시집가면 될 것을...
출처: MAXIM KOREA
당시 이하늬는 들으면서는 아무렇지 않은 척 연기했지만, 나중에 정말 서럽게 울었다고 해요.
출처: MAXIM KOREA
그녀는 무대에 서면서 연기를 하기로 택했고, 뉴욕에 가서 영어로 연기를 배우면서 당시 슬럼프를 극복했다고 합니다.
출처: JYP
백아연은 '이럴거면 그러지 말지'를 내기 전, 2년 정도의 공백기가 있었습니다. 당시 '내가 무엇 때문에 앨범을 못 내고 있지?'라는 생각이 계속 들었다고 해요.
책을 많이 읽고 가사를 써보면서 기분도 전환을 했죠. 본인이 살아있는 느낌이 들면서 슬럼프를 이겨냈다고 합니다.
출처: MAXIM KOREA
'펀치'부터 '미녀 공심이'까지 최근 출연한 작품에서 많은 인기를 얻었던 온주완도 슬럼프가 당시 왔었다고 해요. 그는 이 시기에 뮤지컬 '뉴시스'에 도전하며 슬럼프를 극복했습니다.
출처: CJ E&M
영화 '악녀'로 열연을 한 김옥빈은 김현숙 덕분에 슬럼프를 극복했습니다.
오래전 김옥빈이 연기가 의도대로 풀리지 않아 김현숙에게 괴로움을 토로했을 당시 그녀가 한 말을 듣고 힘을 냈습니다.
축구 선수가 후반 경기 3:0인데 경기 포기하는 거 봤니? 프로는 끝까지 하는 거야.
출처: 이십세기폭스코리아, 플라이업엔터테인먼트
그 외에도 쌈디는 '쇼미더머니'에 출연을 했던 것이 슬럼프 극복 방법이 됐었고, 배우 이상윤과 이정재는 그저 묵묵히 그 시간을 버티는 게 방법이라고 해요. 배우 최강희는 종교의 도움을 받았고요.
이 외에 여러분만의 슬럼프 극복 방법이 있으신가요?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