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어 입력폼

얼굴, 그렇게 쓸거면 나 줘요

조회수 2017. 7. 22. 10:30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카메라에 익숙한 연예인 중에서도 일명 '셀카고자(Feat. 셀고)' 들이 있다고 하는데..(점점 느는 셀카 실력을 보는 재미는 덤 )

SNS가 필수인 요즘, 너나 나나 할 것 없이 전 세계 사람들과 일상을 공유하고 소통하고 있는데요.


일반인뿐만 아니라 연예인들도 SNS를 활발히 하는 덕분에 

그들의 일상을 조금 더 많이, 그리고 가까이에서 볼 수 있게 되었죠!(덕질 만렙의 세계로~) 

출처: giphy.com

하지만, 하루종일 카메라 앞에 서는 스타들에게도

카메라에 대한 고충이 있었으니...


잘생기고 예쁜 얼굴을 셀카에 제대로 담아내지 못한다는 것!

하다 못해 팬들이 '셀카 고자(셀고)'라는 별명을 지어주기도 했죠.

도대체 얼마나 못 찍길래 '셀고'라는 별명까지 얻게 된 걸까요?

여러분이 직접 보고, 셀고인지 아닌지 판단해주세요.


여기에 뽀너스

셀고라 불렸지만, 요즘엔 '나도 어디서 꿀리진 않어~(feat. GD)'를 외치는 그들의 업그레이드된 셀카 실력까지 보여드릴게요!

그대에게 노력상을🙊

강소라(@Reveramess_)

연예계 ‘셀카 고자’의 대명사로 꼽혔던 강소라! 셀카 바보, 흙손 등 셀카 관련 별명이 정~~ 말 많은데요. 그런 강소라가 달라졌으니, 노력은 배신하지 않는다는 것을 보여주기라도 하듯 눈에 띄게 달라진 셀카 실력! 이제는 각도와 조명을 잘 활용해 스스로가 대견하다고 말할 정도라고 해요.

대부분의 셀카를 차 안에서 찍는데, 먹는 사진도 그에 못지않게 매력적이라는 거! 앞으로도 셀카를 통해 예쁘고 다양한 모습을 많이 보여줬으면 하는 바람입니다.(야호)

잘생긴게 최고야!👍

정우성(@Tojws)

셀카 속 한결같은 각도를 고수하는 그는, 정우성! 각도 탓인지 사진 속 미모가 움직이는 실물만큼 빛나진 않는 듯하네요...(아쉽) 항상 사진에서 윗부분에 여백을 많이 남겨두고 촬영하다 보니 배경에 초점이 맞춰지는 데다 카메라를 정면으로 바라보는 눈빛은 뭔가 모르게 어색하기도 하죠.

하지만 그가 잘생겼다는 사실은 하늘과 땅이 알고 모두가 아는 사실이니 슈어, 와이낫?!(feat. 배정남) 

근데, 누가 정우성씨 카메라 좀 조금만 아래로 내려주시면 안 될까요...?(제발요)

민낯의 자신감😎

임슬옹(@Lsod.D)

과거부터 프리한 민낯을 종종 업로드해 팬들의 걱정을 샀던 임슬옹. 셀카 흑역사가 화려했던 덕분인지 사진마다 댓글에는 팬들이 셀카 실력을 평가해주는 장이 열리죠. 그래도 최근엔 실력이 늘어 업로드하는 사진마다 팬들은 셀고 탈출을 축하한다며 환영하는 분위기라고 해요.

여전히 컨디션에 따라 잘 나온 셀카와 신경을 덜 쓴 셀카의 갭이 좀 있지만, 자주 업로드해주는 것만으로도 팬들은 반가워할 것 같아요. 한 가지만 더 바라자면, 한결같이 무표정인 그의 셀카에서 웃는 얼굴도 자주 볼 수 있길!

셀카렌즈와도 친해지길 바라😘

김소현(@Wow_kimsohyun)

40부작 사극이라는 대장정을 마치고 막을 내린 드라마 <군주>. 드라마가 끝나고 잠시 휴식기를 가지게 되어 한동안은 김소현의 모습을 SNS를 통해서만 만날 수 있어요.(ㅠㅠ) 그동안 강아지와의 사진, 촬영장 현장 사진 등을 촬영해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며 꾸준히 근황을 전해주었죠.

그런데, 다른 사람이 찍어주는 그녀의 사진은 이렇게도 예쁜데 왜 셀카를 찍기만 하면 실물만큼의 외모가 오롯이 담기지 않는 걸까요. 그래도 예쁘니까 다 용서할 수 있어요!(암 그렇고 말고요)

잘생김보다는 개그의 길을 택하련다😂

이창섭(@Lee_cs_btob)

비글미 넘치는 멤버들이 모여있는 비투비. 그 중에서도 단연 돋보이는 멤버는 인스타그램에 독특한 표정의 셀카 업로드를 즐기는 창섭이죠! 한 팬의 말을 빌리자면 인스타그램에 정상적인 사진이 거의 없을 정도라고...(와우) 어떤 모습으로 셀카를 올리더라도 본문에 예나 지금이나 앞으로도 팬들을 사랑한다는 뜻의 그의 유행어 ‘예지앞사’를 덧붙이는 것은 필수죠.

개그 욕심이 넘쳐나 의도적으로 이런 사진을 즐기는 그를 과연 ‘셀카고자’라고 부를 수 있을지 의문이 들기도 하지만, 셀카 뿐만 아니라 포토월에서까지 독특한 포즈와 표정을 선보이는 걸 보면 이런 매력에 팬들이 빠져드는 게 아닐까 싶어요.(그게 바로 나야 나!) 아무쪼록 잘생김을 버리고 개그 욕심을 취한 그의 선택에 박수를 보냅니다👏(짝짝)


역시 사람은 배워야 한다고,

몇몇 스타들은 나날이 늘어가는 셀카 실력이 한 눈에 보이는데요?!

(팬심에 가려져 판단력이 흐려진 것일 수도 있구요ㅎㅎ)

하루가 다르게 발전된 셀카 실력을 보여주는 이들이 있는가 하면,

SNS에 셀카 사진을 올리는 족족 '인생 샷'을 만들어버리는 스타들도 있어요!


어디서 무얼 배웠길래, 예쁘고 잘생긴 얼굴을 화면 가득 담아내는 건지...(얼굴이 다한 것일 수도?)

출처: giphy.com

원래 예쁘니까, 잘생겼으니까 사진이 잘 나오는 거라고 속단하지 말고(보세요, 얼굴을 잘 활용하지 못하는 스타들도 있잖아요!),

셀카 고수들의 다섯 가지 스킬을 알려드릴 테니 따라 해 보세요.


이제 SNS 스타가 되는 건 시간문제라는 거!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