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어 입력폼

한 끗 다른 데일리 룩, <기름진 멜로> 정려원

조회수 2018. 7. 19. 11:03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기름진 멜로> 정려원 룩에서 캐치한 데일리 룩 스타일링 팁

패완얼, 패완몸이라지만, 그녀의 스타일링에는 확실한 한 끗 차이가 있다. 명실상부 패셔니스타 정려원이 드라마 <기름진 멜로>를 통해 철은 없지만 사랑스러운 ‘단새우’로 변신했다. 제아무리 평범한 티셔츠라도 걸치기만 하면 세상 스타일리시한 아이템으로 업그레이드하는 그녀의 룩에서 캐치한 스타일 포인트 네 가지! 

카디건은 어깨에!

아직은 아침저녁으로 쌀쌀한 요즘 같은 날씨에 카디건 하나쯤은 필수. 고이 접어 가방에 넣어거나 허리에 질끈 묶기보다는 어깨에 살포시 걸쳐보자. 어떻게 스타일링해야 예쁠지 고민이라면 정려원의 두 가지 루킹을 기억할 것. 캐주얼한 티셔츠에는 카디건의 단추를 모두 풀러 어깨를 감싸듯이 무심하게 걸치면 경쾌함과 여릿여릿함 두 가지 상반되는 무드를 모두 노릴 수 있다. 셔츠, 블라우스처럼 넥 포인트가 있는 상의에는 카디건의 단추를 잠가 팔 부분을 스카프처럼 활용해 어깨에 걸치면 단정하면서도 여성스러움 분위기를 더할 수 있다.


SHOPPING LIST

1. 와이드 커프 블라우스는 끌로에

2. 컬러 블로킹 카디건은 미우미우

3. 레드 컬러 미니 스커트는 발렌티노

4. 주얼 장식 블로퍼는 미우미우 

 트위드 슈트엔 티셔츠와 스니커즈

클래식함의 대명사 트위드 슈트. 아이템 자체가 지닌 우아한 분위기가 강해 뭇 여성들의 워너비 룩이지만, 자칫 잘못하면 올드해 보일 위험이 있어 쉽게 도전하기는 망설여지는 것이 현실. 이때 필요할 것이 스타일링의 강약 조절. 단정한 블라우스 대신 레터링 티셔츠를, 아찔한 하이힐 대신 심플한 스니커즈로 경쾌한 분위기를 불어 넣자. 화려한 주얼 이어링이나 얇은 네크리스를 여러 겹 레이어드하면 계절에 걸맞게 시원한 느낌까지 더할 수 있다.


SHOPPING LIST

1,2. 핑크컬러 트위드 쇼츠 슈트는 알레산드라 리치

3. 두 가지 소재를 배치한 탬버린 백은 끌로에

4. 스킨 컬러 라인 샌들은 에이션트 그릭 

맥시 드레스에 블랙 재킷 걸치기

바캉스에서나 어울릴법한 맥시드레스를 웨어러블하게 소화하는 방법? 적절한 아우터 스타일링 스킬이 답이다. 드레스의 화려함과 상반되는 젠틀한 재킷이나 와일드한 라이더 재킷 등으로 옷차림의 무드를 중화시키자. 작은 키가 콤플렉스라면 아우터는 허리 위로 올라오는 디자인으로 선택하거나 벨트로 허리라인을 강조하면 다리가 길어 보이는 듯한 효과를 줄 수 있다. 통통한 하체가 고민이라면 가슴부터 허리까지 일자로 떨어지는 보이프렌드 핏 재킷을 걸쳐 콤플렉스를 살짝 가려주는 것도 좋은 방법! 

SHOPPING LIST

1. 로맨틱한 보우넥 원피스는

2. 에스닉한 패턴이 돋보이는 파자마 재킷은 피귀

3. 그린 컬러 샌들은 지안비토 로씨 

화려한 주얼 이어링 대신 언밸런스 이어링

평범한 데일리 웨어에 아주 작은 터치로 스타일링 감도를 높이고자 한다면? 이어링 초이스에 신중을 기하자. 멀리서도 눈에 띄는 빅 사이즈 드롭 이어링도 좋지만, 평소 단정하고 심플한 옷차림을 즐긴다면 자칫 이어링만 따로 노는 것처럼 보일 위험이 있다. 은은한 포인트를 줄 수 있도록 심플하지만 양쪽 디자인이 다른 언밸런스 이어링을 제안한다. 특히 어깨까지 길게 내려오는 드롭 이어링은 얼굴이 갸름해 보이는 효과까지 준다는 사실을 꼭 기억해둘 것!


SHOPPING LIST

1. 러플 디테일 오프숄더 원피스는 쟈니헤잇재즈

2. 컬러풀한 언발란스 이어링은 쟈크뮈스

3. 세 가지 크기의 주얼 링 이어링은 생로랑

4. 프린지 디테일 쇼퍼백은 로에베 

알렛츠에서 만나요~ 클릭 클릭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