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어 입력폼

아이라인 곰손 컴온! 나처럼 그려요 요렇게~

조회수 2018. 7. 19. 15:45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곰손도 금손 되는 아이라인 스킬 공개! 얼굴을 스케치북이라고 생각하고 더 과감하고 볼드하게 그려보세요. ‘내 맘대로’ 그리는 게 2018 S/S 아이라인 트렌드의 핵심이랍니다. 

출처: ALLETS

공간감이 돋보이는 오버 라인

면은 비우고 선을 강조한 아이 메이크업이 대세. 색칠 공부 하듯 빽빽하게 채운 아이라인은 잠시 잊어주세요. 갈리아노나 로샤스 쇼 메이크업처럼 리퀴드 라이너나 얇은 워터프루프 펜슬 라이너를 사용해 눈두덩 위로 크게 라인을 그리는 것이 포인트. 눈을 뜬 상태에서 쌍꺼풀 라인 위로 그리거나 겹쳐지게 그리면 눈이 더 커 보인답니다. 라인을 그리기 전, 번지지 않도록 루스 파우더로 눈 주변 유분을 잡아주는 것도 잊지 마세요.

출처: ALLETS

작은 눈이라면 언더라인 강조

폭이 좁고 작은 눈이라면 언더라인을 강조하는 것도 방법! 하지만 점막까지 꽉 채워 그리면 오히려 답답해 보여요. 언더라인의 점막과 살짝 떨어진 곳(속눈썹 뿌리 아래 라인)에 그리면 눈이 좀 더 커 보이는 효과가 있어요. JW 앤더슨 쇼에서처럼 위 아이라인을 생략하고 언더만 그려도 눈매가 한층 시원해 보인답니다. 이때, 펄이 없는 블랙 아이라이너를 추천해요. 진한 아이 메이크업이 안 어울리는 사람도 시도해보면 좋을 스타일!

출처: ALLETS

스킬이 필요 없는 눈꼬리 포인트

점막을 채우거나 일자로 아이라인을 그리는 것조차 엄두를 내지 못하는 꽝손이라면 눈꼬리에 포인트를 주세요. 스틱 섀도나 뭉툭한 펜슬 라이너로 눈꼬리에 짧은 선을 긋고 손가락으로 블렌딩하면 쉽죠. 랑방 쇼에서는 마스카라로 툭 찍은 듯한 아이 메이크업을 선보였어요. 이번 시즌에는 유돈초이처럼 삐뚤빼뚤 그린 라인조차 모두 아트가 된답니다.

출처: ALLETS

냥냥미 넘치는 캐츠 아이 스타일

화려한 아이 메이크업이 잘 어울린다면 더 과감한 라인에 도전해보세요. 눈 앞머리부터 점막을 꼼꼼하게 채우고 눈꼬리 뒤로 1cm 정도 빼서 살짝 올려 그리는 것이 포인트. 디올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피터 필립스는 이번 쇼에서 아이라이너를 활용해 그래픽적인 아이 메이크업을 선보였어요. 눈두덩 전체와 언더라인에서 관자놀이까지 이어지는 라인, 그리고 속눈썹처럼 보이는 선이 착시 효과를 일으켜 줘 눈이 드라마틱하게 커 보인답니다.

출처: ALLETS

과감하고 실험적이며 그래픽적인 이번 시즌 아이라인을 잘 구현하기 위해서는 ‘블랙 라이너’가 필수! 앞서 배운 팁을 활용해 S/S 트렌드 아이 메이크업에 도전하세요. 아이라인을 강조할 때 다른 메이크업은 최소화해야 한다는 것도 잊지 마세요.  

1 로레알파리 끄레용 블러 스틱 1.5g 1만9천 원

2 맥 리퀴드라스트 라이너 익스텐션 2.5ml 3만 원

3 토니모리 백젤 아이라이너 3.5g 8천5백 원

4 디올 디올라이너 1.35ml 4만6천 원

5 클리오 젤프레소 워터프루프 펜슬 젤 라이너 0.2g 1만2천 원

알렛츠에서 만나요~ 클릭 클릭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