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어 입력폼

누가 아버지 등산복이래? 딘도 꽂힌 '아노락'

조회수 2018. 7. 19. 18:03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뉴 시즌 키워드는 아노락?

아버지 등산복이라 여겨지던 바람막이의 화려한 귀환! 일명 아노락이 어글리 트렌드에 편승해 또 하나의 키워드로 떠올랐습니다.

출처: 버버리, @adrianneho, @kyliejenner, @sophiarichie
딘, 켄달 제너 등 스타일 좋기로 소문난 국내외 셀럽들의 사복 패션에서 심심치 않게 보이기 시작한 아노락. 뉴 시즌, 디자이너들은 어떻게 재해석했을까요?
봄을 부르는 파스텔컬러!
부드러운 파스텔컬러를 입은 발렌티노와 보테가베네타의 아노락! 스카프, 드롭 이어링 등 여성스러운 분위기를 고조시켜줄 수 있는 액세서리로 무드를 극대화했어요. 룩의 메인 컬러를 파스텔로 정했다면 함께 매칭하는 아이템의 컬러 또한 파스텔 혹은 화이트로! 블랙 혹은 비비드한 컬러는 자칫 잘못하면 아이템들이 따로 노는듯한 인상을 줄 위험이 있답니다.
원피스 대신 바람막이?
길게 더 길게! 캘빈클라인과 푸마는 무릎까지 훌쩍 내려오는 길이의 아노락을 선보였어요. 이너로 조금 더 긴 기장의 스커트를 레이어드 한 후, 벨트로 X라인을 강조해 바람막이로 선보이는 뉴 레이디룩을 즐겨보는 것은 어떨까요?
디테일 파워, 여성미 낭낭한 아노락
스포티 룩도 우아하게 소화하고 싶다면? 이자벨 마랑, 마리 카트란주에서 선보인 아노락을 눈여겨보세요. 봉긋하게 솟은 퍼프 라인, 허리선을 강조한 시보리 등 여성스러운 매력을 한껏 어필할 수 있는 디테일로 중무장했으니 말이에요. 이렇게 메인 아이템 자체가 여성스럽다면 함께 매칭하는 액세서리는 최대한 간결하고 캐주얼해야 룩의 밸런스가 지켜진다는 사실도 잊지 마세요.
사무실에서 아노락 입기!
캐주얼한 무드의 아이템을 오피스에서 활용하고 싶다면 셀린이 제안하는 룩을 참고해보세요. 간결하면서도 우아한 실루엣, 블랙 & 화이트라는 클래식한 컬러 매칭으로 전혀 새로운 스포티룩을 선보였답니다. 여기서 캐치해야 할 또 하나의 포인트! 엉덩이를 덮는 기장의 상의를 입을 때, 하의는 기장이 짧거나, 슬릿 디테일, 스키니한 실루엣 등 레그 라인을 드러낼 수 있는 것으로 선택해야 날씬해 보인답니다
지금 바로 아노락을 쇼핑하고 싶다면?

1. 모던한 컬러 배색이 돋보이는 재킷은 휠라, 11만9천원
2. 여성스러운 라인이 특징인 재킷은 코오롱 스포츠, 19만5천원
3. 체크 패턴 롱 재킷은 자라 9만9천원
4. 경쾌한 옐로 컬러 아노락은 아디다스 오리지널스, 10만원대
5. 캐주얼한 컬러 블로킹 아노락 후디는 어커버, 10만원대
알렛츠에서 만나요~
클릭 클릭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