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 자매도 반해버린 그 시계, 들어봤어?

조회수 2018. 7. 20. 16:37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정자매가 인스타그램에서 인증했던 그 화제의 시계!!!
어느덧 2017 F/W 시즌의 초입을 훌쩍 넘어선 지금, 패션계는 더 근사한 겨울을 제안하기 위해 분주하게 움직이고 있는데요. 그중에서도 꼭! 체크해야 할 패션계 소식을 엄선해 소개할게요.
출처: 샤넬
제시카, 크리스탈, 오연서, 아이린 등 현재 가장 핫한 패션 아이콘이 한자리에 모였던 이곳! 바로 서울 논현동 모스 스튜디오에서 열린 샤넬 ‘코드코코’의 론칭 행사장이었습니다.
출처: 샤넬
사실 이날 행사의 주인공은 주얼리 워치의 정석, ‘코드 코코’였는데요. 샤넬의 시그너처인 퀼팅 백의 잠금장치 디테일을 모티브로 디자인되어 벌써부터 샤넬 팬들에게 관심을 받고 있어요.
출처: 샤넬
사랑스러운 정 자매도 인스타그램을 통해 코드 코코의 팬임을 인증하면서 화제가 되기도 했답니다.
출처: ALLETS
모델 김성희와 프로모션 디렉터 구정연이 주목한 2017 F/W 잇 백! 바로 롱샴의 마드모아젤 백. 모두 이번 F/W 시즌 롱샴이 공개한 첫 번째 캡슐 컬렉션에서 만나볼 수 있는 아이템이었습니다.
출처: 롱샴
오는 19일까지 서울 청담동 분더샵에서 진행되는 롱샴의 캡슐 컬렉션 팝업스토어에서는 핸드백 라인뿐 아니라 파리지앵 룩을 완성할 수 있는 롱샴의 레디 투 웨어 라인도 함께 선보이고 있습니다.
출처: 올세인츠
밤에도 잠들지 않는 도시 뉴욕을 배경으로 젊은이들의 우정, 청춘, 파티의 이야기를 담은 올세인츠 홀리데이 컬렉션 캠페인이 공개되었습니다.
출처: 올세인츠
하지만 올세인츠 특유의 무심한 오리지널 아이템이 그리운 분들은 오는 11월 30일까지 서울 성수동 어반 소스에서 진행되는 팝업 스토어를 들러보세요. 특히, 이번 시즌 올세인츠에는 근사한 백 라인이 준비되어 있다는 것도 꼭 기억하시고요!
출처: ALLETS

알렛츠에서 만나요~ 클릭 클릭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