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어 입력폼

집의 첫인상을 결정하는 센스있는 거실 가구 스타일링

조회수 2018. 5. 18. 15:00 수정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거실 인테리어 BEST] 꿀하우스 17'4/4-1

인테리어 대백과, 꿀하우스는

커뮤니티 회원분들의 제보로 만들어집니다 :)

제보 : 인스타그램 '꿀하우스' @ggulhouse


출처: 꿀하우스

보기만 해도 힐링인 거실

낮에 들어오는 햇살 덕에 언제나 따스한 공간이에요.^^


[제품정보]

쿠션 : 한샘 / 벽조명 : 한스빔 / 전신거울 : 까사미아 / 원목테이블 : 라메리트 / 러그 : 올포홈 수초러그 / 블라인드 : 오프라인매장 / 향초, 청소밀대 : 이마트 / 향초놓은탁자 : 공방제작 / 소파 : 찰스퍼니처 타스쇼파 / 벽 페인트 : 벤자민무어 차콜 / 에어컨가리개 : 이마트 붙이는블라인드


제보 @wonnwons


출처: 꿀하우스

작업공간이자 휴식공간

그레이 컬러 위주로 시크하지만 따뜻한 분위기를 연출하고 싶었어요. 특별한 경우 아닌 이상 형광등을 켜지 않고 간접 조명들을 이용해 편안하고 따뜻한 분위기를 내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 주방 공간이 넓지 않아 거실 소파 옆에 식탁 겸 작업 테이블을 놓고 사용하고 있어요.


[제품정보]

포스터 : artek / 소파 : 버즈가구 / 테이블 : 주문제작 / 스탠드 조명 : 이케아 / 청소기 : 플러스마이너스제로 / 책장 겸 스툴 : nonfictionhome / 쿠션 : 키티버니포니, artistproof / 고양이 스크래쳐 : 고공캣 캣모나이트 / 체어 : 프리츠한센 세븐체어 70년대 빈티지 / 러그 : 파펠리나(소파밑), 하우스닥터(테이블밑)


제보 @ssomta


출처: 꿀하우스

그림 그리는 거실

아치구조의 열린 공간과 작업실 타일을 사선으로 연장하여 갤러리 같은 거실로 꾸며줬어요.


[제품정보]

러그 : 데코뷰 / 쿠션 : 카레클린트 / 조명 : 인테리어업체 / 트롤리 : 이케아 RASKOG / 커튼 : 데코뷰 호텔식 화이트 쉬폰 / 소파, 스툴 : 카레클린트 301 알칸타라 / 소파테이블 : 아르마블 원형3색 테이블


제보 @ssoaphee


출처: 꿀하우스

남편은 결재가 떨어질 때까지
접이식임을 끊임없이 어필했다.

저희 집 작은 거실에는 소파가 없어요. 조금 더 편안한 거실 생활을 원한다는 남편의 의견과 거실에 물건이 많지 않은 걸 좋아하는 저의 의견을 절충하여 접이식 의자를 마련했습니다. 공간을 많이 차지하지 않고 거실을 넓게 쓰고 싶을 땐 접어서 보관해둡니다.


[제품정보]

안락의자 : 로제까사 LOJE 접이식 릴렉스체어(안락의자)


제보 @leeyoo__


출처: 꿀하우스

추웠던 겨울 어느 날, 코타츠와 귤의 추억

따뜻한 코타츠에 앉아서 귤 까먹는 거실을 상상하곤 했어요. 상상하던 거실을 저희 집에 펼쳐 놓으니 가장 애정 하는 공간이 되었네요. 무엇보다도 저희 가족들이 이곳에 도란도란 모여서 이야기를 나누는 시간이 제일 좋은 것 같아요. :)


[제품정보]

포스터 : 블룸잇 / 의자 : 찰스퍼니처 / 커튼 : 무키홈 차르르커튼 / 조명 : 루이스폴센 빈티지 / 먼지털이개, 홀더 : 개인소장품 / 마크라메, 행잉화분 : 끌레드륀느 / 코타츠 : 지이라이프 캐주얼 코타츠 / 바닥재 : 우드스토리(떼카원목마루) / 코타츠 담요 : 올포홈 soft cotton pad


제보 @gamsung_baedal


출처: 꿀하우스

겨울은 역시, 코타츠의 계절

지난 겨울, 날도 쌀쌀해지고 분위기도 바꿀 겸 해먹을 빼고 그 자리에 코타츠와 좌식 쇼파를 두었어요. 코타츠로 옹기종기 모여 앉아 노트북으로 영화도 보고 퇴근한 아빠랑 야식 먹으면서 보드게임도 하고 냐옹이들은 코타츠 밑에 들어가 낮잠도 자고, 여기는 저희 가족들의 소통의 공간입니다. :-)


[제품정보]

코타츠 : 지이라이프 / 좌식쇼파 : 가구밸리 / 이불 : 일본에서 구매


제보 @xx_moyasi


출처: 꿀하우스

주말 아침, 창가에 앉아 브런치를 먹는 행복

안녕하세요. 저희는 결혼 3년차 동갑내기 직장인 부부입니다. 지금 집은 2년 전쯤에 수리해서 들어온 첫 우리의 집이라 아주 애정이 많은 공간입니다. 수리 중에 가장 잘했다고 생각하는 건, 베란다를 확장해서 커다란 테이블을 창가 앞에 둘 수 있다는 거예요. 2층이고 나무가 드리워진 창가라서, 사계절이 눈앞에서 펼쳐진답니다. 그래서 주말 아침, 창가에 드리워진 계절을 느끼면서 집에서 먹는 브런치 시간을 가장 좋아합니다. 좋아하는 오브제들과 또 추억이 담긴 물건들, 그리고 아끼는 미술 작품들을 집에 걸어두고 보면서 편안히 우리의 마음에 호흡을 줄 수 있는 공간으로 '집'을 정의하고자 합니다. 꿀하우스는 집 꾸미기 좋아하는 저에게 최고 애정 하는 인스타 친구랍니다. :-)


[제품정보]

모빌 : 루밍 / 오디오 : 야마하 / 커튼 : 메종드룸룸 / 원형러그 : 한샘몰 / 소파, 테이블 : 이케아 / 아일랜드 식탁 의자 : 이케아 / 전기포트, 커피머신 : 드롱기 / 거실장, 아일랜드 식탁 : 한샘 / 테이블 위 촛대, 캔들 : 셀레티, 딥디크 / 테이블 위 조명 : 노먼코펜하겐 69(직구) / 테이블 의자 : 프리츠한센 세븐체어, 이케아 / 메인 스탠드 조명 : 루이스폴센 판텔라 조명 / 트리 옆 조명 : 이사무 노구치의 아카리 조명 / 아일랜드 식탁 위 천장조명 : 로얄디자인 직구 / 쿠션, 양털 러그 : 비트라(커플쿠션), 이케아(양털, 무지쿠션)


[미술작품]

소파 정면 위 작품 : 마티스 The cut-Outs (아마존 직구) / 거실 창가쪽 개암죽 식물 옆 골드프레임 작품 : 르코르뷔지에 (전시전 포스터 구매) / ​아일랜드 식탁 옆면 붉은 단색화 작품 : 박서보 화백 묘법 시리즈 판화 한정판 (프린트 베이커리) / 소파 옆 작은 갈색 프레임 작품 : 김소현 작가의 Boutique Landscape (프린트 베이커리) / 아일랜드 식탁 맞은편 : 김용익 작가 Untitled 판화 한정판 (행복이 가득한 집 30주년 기념 선물 당첨)


제보 @maymihye


아래의 링크에서 더 많은 꿀하우스를 만나보세요 :)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