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격겜판 시공의 폭풍?" 철권7, 세 번째 DLC 캐릭터 '녹티스 루시스 카일룸' 공개

조회수 2017. 11. 13. 18:11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2018년 봄 철권7의 세 번째 DLC로 추가될 예정

한국 시간으로 13일 오전 진행된 철권7의 세계 대회 '테켄 월드 투어 파이널'에서 철권7의 세 번째 콜라보레이션 캐릭터 '녹티스 루시스 카일룸'이 공개됐습니다.

녹티스 루시스 카일룸은 파이널판타지 XV의 주인공으로, 마법을 사용하거나 무기를 던진 뒤 그 자리로 순간이동하는 '시프트'와 같은 원작 기술들이 재현된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다만, 녹티스가 무기를 들고 있지 않다가 사용할 때만 소환해서 사용하는 점까지 재현돼있어서 상대하는 입장에서는 공격거리 예측이 어렵지 않을까 싶네요.


녹티스 루시스 카일룸, 그리고 그와 관련된 새로운 스테이지는 2018년 봄 철권7의 세 번째 DLC로 추가될 예정이며, 별도의 스토리 모드가 추가되지는 않는다고 하네요.


스트리트파이터의 고우키, 아랑전설의 기스 하워드, 파이널판타지XV의 녹티스 루시스 카일룸까지... 하라다 PD의 목표는 격투게임판 시공의 폭풍이 아닐까 싶을 정도입니다.

한편,'테켄 월드 투어 파이널'은 한국의 쿠단스 손병문 선수 우승, 세인트 최진우 선수 준우승으로 마무리됐습니다. 월요일 오전이라는, 대부분의 사람들이 실시간으로 시청하기 어려운 시간대여서 보지 못한 분들도 많았으리라 생각됩니다. 저도 제대로 못 봤네요.


그러니 경기를 놓치신 분이라면 다음의 링크를 통해 그 때의 열기와 감동을 느껴보시길 바랍니다.


테켄 월드 투어 파이널 한국어 중계(트위치 그린게임)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