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림픽 외국 선수들의 '한국 생활 적응 인증샷'

조회수 2018. 2. 19. 23:55 수정
음성재생 설정

이동통신망에서 음성 재생시
별도의 데이터 요금이 부과될 수 있습니다.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어서와 한국 치킨 처음이지 #인증샷 #와이파이 #온돌
올림픽 외국 선수와 외국 취재진들의 경기장 밖 모습이 SNS에 올라와 화제인데요. TV에서는 볼 수 없는 경기장 밖의 생생한 현장 구경해볼까요?
수호랑
#수호랑
선수촌 앞의 수호랑 동상은 '인증샷 성지'로 떠올랐다고 하는데요. 수호랑의 포즈를 흉내 내며 사진을 찍은 독일 크로스컨트리대표팀 선수들처럼 '수호랑 인증사진 찍기'가 유행한다고 합니다.
치킨
#치킨
올림픽 선수촌 옆 치킨가게는 현재 큰 인기를 얻고 있는데요. 그 이유는 올림픽에 출전하는 외국인 선수들이 치킨 맛을 보기 위해서 방문하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치킨
외국선수들은 "치킨이 배달도 된다고요?"라며 놀라워 하기도 한다네요.
셔틀버스
#셔틀버스
외국 취재진이 셔틀버스로 투입된 관광버스를 타고 이동하고 있는데요. 미국 사진기자 에릭 실즈는 무지갯빛 조명이 설치된 이 셔틀버스를 ‘디스코 미디어 버스’라고 표현했다고 합니다.
셔틀버스
#어서와 한국 와이파이 처음이지
또한 미국 루지팀은 공식 SNS를 통해 셔틀버스 내부의 사진을 찍어 올리며 "와이파이와 대형 스크린이 버스에 있다"며 놀라워했고요. 셔틀버스로 이동하던 한 외국인 기자는 버스 안에서 와이파이로 기사를 작성하며 "어메이징"을 외친 적도 있다고 합니다.
온돌
#한국식 온돌에 녹아내리고 있다는 외국 선수들
2018 평창 동계올림픽 캐나다 쇼트트랙 국가대표 선수 샤를 아믈랭은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통해 숙소 생활을 공개했는데요.
온돌
#온돌 맛에 벗어날 수 없어요 #한국인 인줄
바닥이 따뜻한지 온몸을 뉘어 TV를 보고 있는 모습을 보이고 있는데요. 네티즌들은 "한 번 빠지면 못 헤어나올걸?" "귤만 있으면 딱일 텐데" 등 재밌는 반응을 보였습니다.

Copyright © 어썸클 채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