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문대를 가는 손금이 정해져 있다?!

조회수 2019. 8. 2. 15:44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목표를 이루고 마는 손금, 명문대를 가고야 마는손금..!

크으.. 듣기만 해도 살 떨리는 수능날이 코앞인데요..!


여기저기서 수능에 대한 걱정과 함께 명문대 합격에 관한 여러 가지 운세들이 나오기 시작했습니다...!


그렇다면 손금에서도 이렇게 명문대에 갈 수 있는 손금이 있을까요?

출처: giphy.com

사실.. 어떤 손금을 정확하게


"이 손금은 명문대에 간다!"


라고 이야기 하긴 어렵습니다. (질문 받을 때마다 곤혹스럽..)


예를 들어 지능선이 굉장히 뛰어나다 하더라도 체력이나 의지가 없다면 이런 지능이 학업능력으로 나타나긴 어렵기 때문이지요.


또, 의지가 아주 뛰어나 진하고 뚜렷한 운명선을 가지고 있다 해도 주변 환경이 학업을 지지해주지 못한다면 이 또한 가진 능력이 학업으로 드러나기 어렵습니다.

물론 머리가 좋다면 좀 더 편하긴 하겠죠?

하지만 그래도..! 명문대를 가는 사람들이 공통적으로 많이 갖고 있는 손금이라는 것이 있지요..!



그래서 오늘은 손금 중에 명문대를 가거나 하는 등, 자신이 원하는 바를 끝까지 이루어내고야 마는 손금들을 모아보았습니다~!


물론 사람마다 목표를 달성하는 방법은 모두 다르기 때문에 이런 손금이 아니라고 해서 원하는 바를 달성하지 못하는 것은 아니랍니다.

이러한 손금들이 있었다~라는 정도로 봐주시면 될 것 같아요.

뭐니 뭐니 해도 가장 중요한 것은 스스로의 의지와 노력이니까요~!


오늘 사용하는 손금 용어랍니다.
손금은 자신이 사용하는 손을 중심으로 보시면 됩니다.

운명선이 손목부터 시작해 중지 아래의 살집 부분인 토성구를 행해 뻗어 올라가는 손금


이 손금을 지닌 사람은 어린 나이부터 목표를 가지고 스스로 노력해온 사람입니다. 주로 나이가 많이 들어서 가지게 되는 손금이나 이를 어린 나이부터 가지고 있다면 의지가 대단한 사람으로 어떤 일을 하든 결과가 좋고 목표를 이루게 됩니다.


다른 사람을 이끌어 책임감이 생기면 더욱 빛을 발하는 유형이라 혼자 공부를 하기보단 남에게 가르쳐주면 더욱 빠르게 실력을 증진시킬 수 있습니다.


원하는 대학이 있다면 재수 삼수를 두려워하지 않고 도전하는 타입이기 때문에 결국에는 이루어내고 만답니다.


이런 사람과 싸우지 마세요. 이길 때까지 싸우는 타입이라 힘듭니다..


약지 아래에서 시작하는 태양선이 손바닥의 오목한 부분인 화성 평원까지 이어지는 경우


이런 손금을 가진 경우 끈기와 근성이 있는 손금으로 주변의 어려움이 있어도 굴하지 않고 스스로 운명을 개척해 나가는 삶을 삽니다.


환경이 어렵더라도 스스로가 성실하기 때문에 어려운 순간을 도와주는 귀인이 있습니다. 집안 사정이 좋지 않은데 좋은 은사님의 도움으로 학업을 계속할 수 있다든가 좋은 동료이자 선의의 경쟁자가 되어주는 친구가 있다든가 하는 경우이지요.


이런 손금을 가진 사람이 외부와 연을 끊고 혼자 공부를 하는 경우는 오히려 손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어려움을 함께할 좋은 사람을 찾아보세요. 분명 그 사람에게도 본인이 큰 도움이 되어 서로를 좋은 길로 이끌어 줄 수 있을 것입니다.


운명선이 새끼손가락 아래 볼록한 부분인 월구에서 시작하는 경우


이런 직감이 뛰어나고 앞을 내다보는 능력이 있으며 상황을 빠르게 파악하는 사람입니다. 요령이 좋다는 소릴 듣기도 하는 손금으로 좋은 환경이 뒷받침된 경우가 많습니다.


찍는 문제도 맞고 고친 문제도 맞고 어제 본문제가 시험에 나오고 등등... 무엇보다 문제의 요점이나 질문자의 의중을 잘 파악해 시험에 강한 타입입니다.


하지만 의도를 알아도 답을 모르면 맞출 수 없으니 성실한 공부는 필수입니다.


양 갈래로 갈라진 지능선이 한쪽은 직선으로 곧게 뻗어나가고 한줄기는 원만하게 아래를 향해 꺾어져 내려오는 경우


이런 손금을 가진 사람은 이성적이고 논리적인 사고를 함과 동시에 다른 이에게 공감하고 상황을 이해하는 능력을 모두 가진 사람입니다. 이과의 머리와 문과의 머리를 모두 탑재한 경우라 할 수 있습니다. 본인이 의지만 있다면 학업 이외의 연구나 학문에서도 비상한 능력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렇게 지능선이 양갈래로 갈라져 있다 하더라고 선이 약하거나 짧다면 비상한 머리를 가지고 노력하지 않거나 집중력이 부족한 경우입니다.

머리가 아무리 좋다 하더라도 성실히 임하지 않는다면 소용이 없으니 전심을 다하시길 바랍니다. 분명 아주 좋은 성과가 있을 것입니다.


이 손금들 중에 본인의 손금이 없다고 하여 실망하실 필요는 없습니다. 이러한 대성하는 손금들은 대부분 이미 많은 노력을 하고 조금 모자란 천운을 기다리는 손금들이라 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손금을 미래를 예측하는 예언서가 아니라 자신이 살아온 삶을 나타내주는 거울이기 때문에 원하는 바를 향해 노력하면 누구나 대성하는 손금이 되게 되어있습니다. 


언제나 운명은 자신의 손에 달려있답니다.


모든 수험생 여러분 남은 기간 힘내시고 모두 원하시는 결과를 이루시길 기원합니다.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