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어 입력폼

[패션엔] '고백부부' 장나라, 보호본능 일으키는 벨벳 원피스 어디꺼?

조회수 2017. 11. 10. 16:32 수정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산드로, 프릴 장식의 네이비 벨벳 원피스로 완성한 로맨틱 스타일링 '남심 저격'

KBS 2TV 금토 드라마 '고백부부'에서 동안 미모로 화제를 일으킨 장나라가 극 중 사랑스러운 패션으로 또 한번 주목받고 있다.


4일 방송된 '고백부부' 8회에서는 마진주(장나라 분)가 위기에 처한 가운데, 첫사랑 정남길(장기용 분)과 남편 최반도(손호준 분)가 마진주를 두고 팽팽한 라이벌 구도를 형성하며 긴장감을 끌어올렸다.


결국 어두운 밤길 골목에서 폭행 위험에 빠진 마진주를 구해낸 사람은 정남길이였다. 정남길은 "밤 공기가 좋길래 너네 집 앞까지 산책왔어"라고 너스레를 떠는 츤데레 매력을 발산해 보는이들의 마음을 설레게 했다.


특히 이날 장나라는 보호 본능을 일으키 듯 여리여리한 스타일링을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장나라는 여성스러운 화이트 프릴 장식의 네이비 벨벳 원피스를 착용하고, 여기에 핑크 컬러의 숄더백과 하이힐을 매치한 로맨틱한 스타일로 동안 미모를 더욱 빛나게 했다.


그녀가 착용한 원피스는 「산드로(SANDRO)」의 제품으로, 전체적으로 심플한 디자인에 네크라인과 슬리브에 화이트 프릴 디테일, 그리고 레드 컬러의 자수 포인트로 화사한 분위기를 더했다.


특히 트렌디한 벨벳 소재로 겨울철까지 입기 좋으며, 여성스러우면서도 모던한 디자인이 로맨틱룩, 페미닌룩을 연출하기 좋은 제품이다.


한편, 결혼 18년차 부부 마진주, 최반도가 어느날 갑자기 20살 미혼으로 돌아온 에피소드를 그린 KBS2 금요 예능 드라마 '고백부부'는 매주 금, 토요일 밤 11시에 방송된다.

↑사진 = 장나라가 착용한 '산드로' 벨벳 원피스, 상품 바로가기>>

<사진 제공 : KBS2 '고백부부' 캡처>


패션엔 장지혜 기자

fashionn@fashionn.com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타임톡beta

해당 콘텐츠의 타임톡 서비스는
제공사 정책에 따라 제공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