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어 입력폼

일반인들이 소개하는 겨울철 '악세사리' 코디 법 A to Z

조회수 2018. 1. 10. 13:00 수정
음성재생 설정

이동통신망에서 음성 재생시
별도의 데이터 요금이 부과될 수 있습니다.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갑자기 눈이 온 뒤 날씨가 엄청 쌀쌀해졌습니다!

날씨가 추워지면서...

감기에 걸리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ㅠㅠ

그래서 겨울철 추위를 이기기에 좋은 패션 아이템!

겨울철 악세사리 코디 법에 대해서 소개하고자 한다!


그렇다면 일반인들이 소개하는 코디 법을 알아보러

Let's Go!!

출처: 파이베트
STYLE 1. 숏코트 + 일자 청바지 + 빨간 볼 캡 모자

모자 이외에는 요즘 길에서 가장 많이 보이는 기본적인 숏코트 코디이다. 여기에다가 간단하게 포인트가 되는 색의 모자를 써보자.  


진한 빨간색의 모자는 크리스마스 느낌도 나고 연말룩 코디에 제격이다. 이외에도 색이 진한 다양한 모자를 써주어도 된다.      

이때 모자 이외의 나머지 옷들은 무난한 색으로 입어주는 게 포인트다. 이렇게 입게 되면 지금의 추위는 충분히 이겨낼 수 있을 것이다. 

출처: 파이베트
STYLE 2. 벨트 + 체크무늬 롱 셔츠 매치

체크무늬는 다들 아시다 시피 잘 어울리는 무늬라고 생각됩니다. 거기에 롱으로 길게 나온 셔츠 중에서도 이 셔츠는 왼쪽 가슴에 패치로 포인트가 되어 있어 셔츠 하나만 입었을 때도 되게 꾸민 듯 안 꾸민 듯 연출이 되는 것 같습니다.

롱 셔츠는 자칫하다가 부해 보이는 느낌을 줄 수 있습니다. 여기에다 허리 쪽에 가죽 벨트로 포인트를 잡아주면 허리도 더 잘록하게 잡아주면서 발랄하고 여성미가 뿜뿜 풍기는 옷으로 만들어 지는 것 같습니다. 

그리고 여기에 운동화처럼 되어있는 가죽 롱부츠를 같이 신어주면 여성스러우면서도 걸크러시한 두 가지 매력이 나오는 것 같아 추천 드립니다. 

출처: 파이베트
STYLE 3. 요새 대세 우원재 비니

기본 아이템 비니! 딱히 특별한 디자인 필요 없이 색상으로만 포인트를 줄 수 있는 아주 고마운 아이템 중 하나다!


색깔별로 소지하고 있으면 편하게 데일리룩을 완성 할 수 있는데 역시나 여기서도 중요한 건 깔맞춤이다.  

깔맞춤을 사랑하는 작성자는 비니는 깔맞춤을 위한 아이템이라 생각한다. 그렇기 때문에 비니로 깔맞춤을 하면 패션을 완성시킬 수가 있다.

출처: 파이베트
STYLE 4. 털 스카프

추운 겨울에도 스카프를 활용하고 싶지만 보온성 때문에 망설여질 때는 털이 달려있는 스카프를 활용해보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두꺼운 목도리는 답답하고 스타일이 살지 않을 때 이 털 스카프를 활용하면 스타일과 함께 따뜻함도 충분히 느낄 수 있다. 

털 스카프는 니트나 블라우스, 가디건 코디 등에도 충분히 매치할 수 있기 때문에 실크 스카프와 함께 데일리 아이템으로 손색이 없다. 또한 옆으로 비스듬히 매주는 것도 예쁘지만 털 부분을 앞쪽으로 오게 하면 앞에서도, 뒤에서도 포인트가 된다. 

털 스카프는 목에 딱 맞게 묶어주는 것이 예쁜데, 이렇게 하면 초커 느낌도 낼 수 있고 목도 길게 보이면서 어깨라인까지 예쁘게 보일 수 있다. 

EDITOR l 구민승

EDSIGN l 구민승

byyym3608@naver.com

Copyright © 파이베트 콘텐츠의 무단 전재 및 재배포를 금지합니다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