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어 입력폼

위기 속에서도 미모 포텐! '별별 며느리' 이주연 황금별 룩

조회수 2017. 9. 6. 17:02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출처: MBC '별별 며느리' 방송화면

위기 속에서도 미모 꽃 피우는 '이주연 황금별 룩'.


어떤 사람이 처한 상황과 그의 미모는 별개다. 위기 상황 속에서도 뛰어난 미모는 여전히 빛난다. '이주연 황금별 룩'을 놓고 하는 얘기다. 이주연의 미모는 이주연의 미모를 가볍게 무시한다. 지난 4일 MBC 드라마 '별별 며느리'에서는 황금별(이주연)의 이혼과 관련한 갈등이 그려졌다. 술이 취한 금별이 은별(은정)의 집에서 추태를 부리기도 하고, 시어머니에게 이혼서류를 건내며 당당하게 위자료를 요구하는 모습이 연출됐다. 심적으로 힘든 금별의 상황. 외로워도 슬퍼도 예쁜 건 어쩔 수 없는 모양이다.


위기마저 미모로 극복해버린 이주연의 황금별 룩을 자세히 살펴보자.


출처: MBC '별별 며느리' 방송화면

술이 취해 은별의 집에서 추태를 보인 금별. 난동을 피우다 그만 울음을 터뜨려버렸다. 취객이라기엔 너무나 사랑스러웠던 이주연, 그는 이 장면에서 프릴 블라우스로 가을가을한 페미닌 룩을 연출했다. 화려한 프릴 디테일과 다양한 색감, 그리고 이주연의 트렌디한 롱 웨이브 헤어가 만나 세련되고 도시적인 룩을 완성했다.

출처: MBC '별별 며느리' 방송화면

이주연은 라이트 핑크 컬러가 돋보이는 슬랙스를 함께 매치했다. 블라우스에 달린 와이드한 커스프 소매와 벨보텀 실루엣 팬츠로 여성스러운 곡선 라인을 강조한 듯 하다. 그는 화려한 블라우스와 대비되는 깔끔하고 화사한 컬러감의 팬츠를 선택해 한층 더 화사해보이는 오피스 룩을 완성했다.

출처: 다홍

드라마 속 이주연이 선택한 아이템은 다홍의 예뻐보여 프릴 패턴 블라우스다. 핑크, 아이보리, 블랙 컬러가 혼합된 화려한 컬러감과 패턴으로 황금별 룩의 포인트가 되는 아이템이다. 목 윗선으로 올라오는 하프넥 디자인과 소매, 어깨부터 가슴까지 내려오는 상체 라인의 프릴 디테일로 러블리한 분위기를 더했다. 특히 데님, 슬랙스, 스커트와 함께 캐주얼, 포멀 등 다양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어 실용적이다. 화사한 컬러 조합으로 조명을 켠 듯 얼굴을 화사하게 밝혀준다.

출처: MBC '별별 며느리' 방송화면

이어지는 위기 상황은 고부간 갈등 장면이다. 시어머니에게 불려간 금별이 이혼과 위자료를 요구하는 상황, 이 장면에서 유독 빛난 건 이주연의 심플한 블라우스. 은은한 민트 컬러로 차분하고 단정한 며느리 룩을 완성했다. 시어머니와 언성을 높이며 싸우는 일촉즉발의 상황이었지만 위기 상황에서도 그의 미모는 여전히 빛났다. 

출처: MBC '별별 며느리' 방송화면

그는 차분한 패션과 여성스러운 긴 웨이브 헤어와 화사한 코랄 립 메이크업이 더해져 많은 시청자들의 이목을 끌었다.

출처: 다홍

이주연의 심플한 민트 셔츠는 다홍의 레이니 심플 블라우스다. 군더더기 없는 깔끔한 실루엣과 디자인에 톤다운된 민트 컬러로 은은한 포인트를 줬다. 분위기있는 가을 시즌에 제격이다. 와이드하게 제작된 커프스과 하늘하늘한 블라우스 소재감으로 움직일 때마다 율동감이 더해져 페미닌한 분위기를 완성한다. 단정한 스타일이기에 팬츠나 스커트 등 다양한 하의와 매치할 수 있어 활용도가 높다.

출처: MBC '별별 며느리' 방송화면

드라마 속 이주연은 '톤온톤' 룩을 선보였다. 같은 톤 의상을 매치해 차분한 연민트 컬러로 우아한 분위기를 극대화했다. 특히 함께 매치한 레이스 스커트는 심플한 블라우스와 대비돼 여성스러운 포인트 룩을 완성했다.

출처: 다홍

이주연이 선택한 아이템은 다홍의 해피데이 레이스 미디 스커트다. 그의 레이스 스커트는 고급스러운 소재감과 연한 민트 컬러가 어우러져 차분하고 세련된 분위기를 연출했다. 무릎까지 내려오는 미디 기장과 H라인 스커트 실루엣으로 바디라인을 날씬하게 잡아줘 이주연의 여성스럽고 깔끔한 룩을 완성했다.


한편, '별별 며느리'는 만났다 하면 으르렁거리는 천적 쌍둥이 자매 은별(함은정)과 금별(이주연)이 원수 집안의 며느리 대 며느리로 재회하면서 벌어지는 앙숙 라이프를 유쾌하게 그려낸 가족극이다. 매주 월, 화요일 밤 8시 55분 방송.

글=지방미생로랑 (셀럽스픽)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