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어 입력폼

'포켓몬 고', 포켓몬 트레이드 기능 추가

조회수 2018. 6. 20. 17:27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이용자 간 포켓몬을 교환할 수 있다.

이용자 간 포켓몬을 자유롭게 거래할 수 있는 포켓몬 교환 기능은 포켓몬 시리즈의 상징으로 ‘포켓몬 고’ 서비스 초기부터 꾸준히 요청돼 왔던 기능이죠.


네, 이제 됩니다. 위치 기반 증강현실(AR) 게임 ‘포켓몬 고’에 드디어 포켓몬 교환 기능이 추가됩니다. 출시 2년만입니다.
(왜 이제서야)

나이언틱과 포켓몬코리아는 올여름 ‘포켓몬 고’에 친구 및 교환 기능을 추가할 예정입니다. 교환 기능은 기존 포켓몬 시리즈에서처럼 자신이 지닌 포켓몬을 다른 이용자의 포켓몬과 바꿀 수 있는 기능입니다. 이번 업데이트로 근처에 있는 이용자와 포켓몬을 자유롭게 거래할 수 있게 됩니다.


포켓몬뿐만 아니라 포켓스톱에서 얻은 포켓몬의 알과 유용한 도구 등을 선물로 보낼 수 있습니다. 총 걸은 거리 및 수집한 포켓몬 수 등을 포함한 통계도 공유할 수 있죠.

새롭게 추가되는 친구 기능은 교환 기능과 맞물려 ‘포켓몬 고’ 이용자 간 커뮤니티를 강화해줍니다. 친구 등록을 통해 포켓몬 교환을 하거나 아이템 선물을 할 수 있으며, 친구와 함께 팀을 구성해 체육관 배틀을 하거나 레이드배틀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태초마을로 불린 속초를 향했던 기억을 되살려 오랜만에 포켓몬 고 들고 동네 한바퀴 다시 한번 돌아볼까요?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