터치장갑부터 액션캠까지, 겨울 레포츠에 유용한 스마트 액세서리

조회수 2020. 1. 23. 11:12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올 겨울 레포츠를 두 배로 즐겁게 만들어줄 제품

길고 길었던 여름이 지나가고 찬 바람이 부는 겨울이 돌아왔다. 하얀 눈밭 위에서 즐기는 겨울 레포츠를 사랑하는 이들이라면 성큼 다가온 겨울이 더욱 반갑게 느껴질 것이다. 그렇다면 겨울 레포츠를 더 알차게, 더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스마트 액세서리에는 어떤 제품이 있을까? 올 겨울 레포츠를 두 배로 즐겁게 만들어줄 제품에 대해 알아보자.


헤지스 울혼방 스마트폰 터치 장갑

▲ 차콜 & 브라운 배색이 고급스러운 느낌을 자아낸다

HAZZYS l www.hazzys.com l 49,000원


찬 바람이 쌩쌩 부는 겨울이 되면 외출을 할 때 장갑을 낄까, 말까 고민하게 된다. 장갑을 끼면 스마트폰 사용이 불편하고 장갑을 끼지 않으면 손이 얼어버리기 때문이다. 몇 년 전부터 스마트폰 터치 장갑이 등장했지만, 디자인이 마음에 들지 않거나 스마트폰 터치가 잘 되지 않아 결국 장갑을 벗어던지게 되는 경우가 많다. 헤지스 울혼방 스마트폰 터치 장갑은 배색 디자인으로 고급스러운 느낌을 주며, 울 혼방 소재를 사용해 착용감 또한 훌륭하다. 또한 엄지와 검지, 중지 손가락 끝에 특수 원단을 사용해 스마트폰을 터치할 수 있다.

▲ 울 혼방 소재를 사용해 착용감이 좋다

슈피겐 벨로 스마트폰 방수팩 A600

▲ 방수팩에 스마트폰을 넣은 상태로 기기를 사용할 수 있다

spigen l www.spigen.co.kr l 12,900원


눈밭에 스마트폰을 떨어뜨려 기기가 손상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꼭 챙겨야 하는 제품이다. 슈피겐 벨로 스마트폰 방수팩 A600은 국제 방수 최고 등급인 IPX8을 획득한 제품으로, 무려 수심 10m까지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4중 잠금 설계구조가 내부로 물이 스며들지 않게 방지해주며, 방수팩에 스마트폰을 넣은 상태로 기기를 사용할 수 있다. 넉넉한 수납 크기를 자랑해 90 x 163mm 미만의 디바이스와 카드, 지폐 등을 수납할 수 있으며 탈부착이 가능한 넥스트랩이 있어 용도에 맞게 끈 길이를 자유롭게 조절해 사용할 수 있다.

▲ IPX8을 획득해 수심 10m까지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아이리버 마일드펫 손난로


▲ 귀여운 동물 얼굴이 담긴 라운드형 디자인

IRIVER l www.iriver.co.kr l 34,900원


추운 날씨에 꽁꽁 언 손을 녹여주는 따뜻한 핸드 워머다. 한 손에 쏙 들어오는 미니멀한 사이즈에 64g의 초경량으로 주머니에 넣어 두기에 부담스럽지 않다. 귀여운 동물 얼굴에 라운드형 디자인을 채택해 손에 쥐었을 때 촉감이 부드러우며, 가방에 넣어 두어도 다른 물건에 손상을 주지 않는다. 전원을 켜고 1분 동안 두 손으로 마일드펫을 감싸면 따뜻함을 느낄 수 있는데, 사용환경에 따라 최고 52도의 온도가 최대 4시간까지 지속된다. 마일드펫은 마이크로 5핀 USB 충전 방식을 채택해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충전을 할 수 있으며, 측면에 직관적인 스위치를 배치해 어린 아이들도 쉽게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측면의 전구모양 스위치를 켜면 화사한 백색 LED로 사용할 수 있다. LED 램프로는 최대 20시간까지 사용할 수 있으며, 무드등이나 야외 활동 시 유용하다.

▲ 한 손에 쏙 들어오는 미니멀한 사이즈

익스트림 액션캠


▲ 휴대하기에 부담없는 사이즈

FIX l www.fix.co.kr l 44,800원


강력한 성능과 뛰어난 화질로 모든 움직임을 담아낼 수 있는 익스트림 액션캠은 합리적인 가격에 UHD 화질을 선사해 액션캠을 처음 사용하는 입문자는 물론, 고화질 영상 촬영을 추구하는 영상 전문가들도 만족할 만한 제품이다. 타임랩스 기능을 탑재해 더욱 다양하고 재미있는 영상을 만들 수 있으며, 1000mAh 대용량 배터리로 최대 120분까지 촬영이 가능하다. 170˚ 초광각 와이드 앵글을 적용해 넓은 시야각의 영상을 촬영할 수 있으며, 화이트밸런스와 자동 역광 보정 모드를 지원해 빛의 영향이 많은 야외에서도 빛의 반사나 눈부심 없이 있는 그대로의 색감을 담아낼 수 있다. 또한 후면에 2인치의 디스플레이가 있어 PC나 디스플레이 기기에 별도로 연결하지 않고도 촬영한 사진이나 영상을 확인할 수 있어 편리하다.

▲ 방수케이스를 씌우면 물 속에서는 물론 눈밭에서도 걱정 없다

삼성 기어 S3 클래식

▲ 내장 스피커를 통해 통화를 하거나 음악을 재생시킬 수 있다

SAMSUNG l www.samsung.com l 399,000원


겨울 레포츠를 즐기다가 종종 스마트폰을 잃어버리는 경우가 발생한다. 이런 끔찍한 상황을 겪고 싶지 않다면, 스마트워치를 활용해보는 것은 어떨까? 기어 S3 클래식은 IP68 방진 방수 설계로 빗물이나 먼지, 땀으로 인한 고장 걱정이 없으며, 자유롭게 야외활동을 즐길 수 있으며 내장 스피커로 스마트폰 없이 단독 통화가 가능하다. 사용성이 더욱 강화된 원형 베젤로 통화, 알림, 메뉴 등을 쉽게 컨트롤 할 수 있으며 역동적 상황에 최적화된 내장 센서가 고도와 기압을 정밀하게 측정해 아웃도어를 안전하게 즐길 수 있다. 뿐만 아니라 1회 충전으로 최대 3~4일까지 사용할 수 있으며, 잔량이 5%인 경우에도 최대 10시간까지 사용할 수 있어 충전 스트레스에서 벗어날 수 있다.

▲ 1회 충전으로 최대 3~4일까지 사용할 수 있다

공식사이트: www.fix.co.kr




최근 인기 IT 동영상 리뷰 보기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