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어 입력폼

몸짱 되고 싶으면 드루와~ 드루와~

조회수 2019. 5. 25. 23:44 수정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알고 보면 꿀잼! 머슬마니아 관전 포인트
피트니스가 이슈가 되면서 크고 작은 피트니스 대회들이 정
~
말 많이 생기고 있는데요, 피트니스 선수나 트레이너만 출전한다고 생각한다면 큰 오산!
출처: www.maxq.kr
국내 최고의 피트니스 대회로 알려진 머슬마니아는 일반인 참가자들이 훨씬 더 많다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출처: photo by Steve Baek, GSOUL
머슬마니아는 청각 장애를 극복하고 '비키니 여신'으로 등극해 화제몰이 중인 이연화를 비롯해 레이양, 최설화 등 최고의 ‘머슬퀸’을 발굴해낸 대회인데요…
출처: www.maxq.kr
특히나, 머슬마니아는 이연화처럼 일반인들이 참여하는 대회로 유명합니다. 실제로 의사, 딜러, 파일럿, 뮤지션 등 다양한 직업군의 몸짱들을 만날 수 있죠.
출처: www.maxq.kr
이들은 결코 특별한 사람들이 아닙니다. 열심히 운동하면 몸이 바뀌면서 운동마니아가 되고, 몸짱들의 무대인 머슬마니아 대회에 출전하고 있답니다.
출처: photo by Chris J
국내 대회에서 좋은 성적을 거둔 입상자들은 머슬마니아 세계대회 출전 자격을 가지게 되는데요, 세계에서도 피트니스 新 한류를 일으키고 있어요~
그런데!! 아직까지도 머슬마니아가 생소하게
느껴지신다고요? 다 똑같은 몸짱들처럼 보인다고요?
출처: www.maxq.kr
그래서 준비했어요. 알고 보면 꿀잼! 머슬마니아 종목별 관전포인트!! 그럼 지금부터 머슬마니아 7개 종목에 대해 알아볼까요?
출처: photo by Chris J
우선 첫 번째! 머슬마니아 보디빌딩 종목은 흔히 우리가 알고 있는 우람한 근육질을 떠올리면 됩니다. 대표적인 선수로는 ‘징맨’ 황철순이 있어요.
출처: photo by Chris J
두 번째! 머슬마니아 클래식 종목은 과한 근육이 아닌, 전체적으로 아름다운 근육을 평가한다는 점에서 보디빌딩과 약간의 차이가 있고 사각 트렁크를 입는 답니다.
출처: photo by GSOUL
세 번째! 피규어 종목은 여전사의 모습을 떠올리면 이해가 쉬워요. 적당히 근육질 몸매에 여성성과 아름다운 신체 라인이 더해지는 종목이죠.
출처: photo by Chris J
네 번째! 피지크 종목은 남자 선수의 상체 근육을 주로 심사하는데 근육의 대칭미와 표현력을 주로 봅니다. ‘해변에서 가장 멋진 남자’를 뽑으시면 돼요.
출처: www.maxq.kr
다섯 번째! 모델 종목은 스포츠, 패션, 머슬 모델로 세분화되어 있어요. 건강미 넘치는 적당한 근육에 다양한 복장을 얼마나 잘 소화하는지 심사한답니다.
출처: www.maxq.kr
여섯 번째! 피트니스는 오직 머슬마니아 대회에서만 볼 수 있는 종목으로, 음악에 맞춰 역동적인 퍼포먼스를 볼 수 있어요. 누가 무대를 장악하는지 살펴보세요.
출처: photo by Steve Baek
마지막 일곱 번째! 미즈비키니 종목은 머슬마니아의 꽃 중에 꽃! 비키니가 가장 잘 어울리는 여성상을 표현해야 하며, 절제된 근육량과 몸의 라인이 중요하죠.
종목별 관전포인트까지 살펴보았으니,
이제 본격적으로 머슬마니아를
즐길 준비가 되셨죠?
출처: www.maxq.kr
그렇다면 주목!! 머슬마니아 하반기 대회가 바~로 오는 9월 22, 23일 양일간 건국대학교 새천년관에서 그 성대한 막을 올린답니다. (짝짝짝)
출처: www.maxq.kr
지금! 스포맥스 홈페이지로 가시면, 20% 할인된 가격의 양일권 티켓을 Get할 수 있답니다! 이 기회 놓치지 마세요!!
출처: photo by WILD BODY
또한, 생중계를 통해서도 실시간으로 머슬마니아를 만나볼 수 있으니! 다들 머슬마니아 매력 속으로 빠질 준비들 하시고! 9월 22, 23일에 만나요~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타임톡beta

해당 콘텐츠의 타임톡 서비스는
제공사 정책에 따라 제공되지 않습니다.